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험블번들 홈프론트 스팀키 무료 배포 및 딥실버 48시간 세일 시작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7. 12. 8. 08:58

본문

반응형

[뱀선생] 험블번들 홈프론트 스팀키 무료 배포 및 딥실버 48시간 세일 시작


험블번들 사이트에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네요 ㅋ


홈프론트 (HOMEFRONT) 게임 스팀키를 100% 무료로 배포 중임.


다운로드 및 얻는 방법은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하면 내 구매내역에 홈프론트 스팀키가 들어오게 됨.

그걸 스팀 실행해서 내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끝 ㅋㅋㅋㅋ


그외에도 딥실버 유통사 게임 48시간동안 최대 85% 세일 행사도 진행중에 있네요


개인적으로 눈에 들어오는 게임 세일 추천작으로


라이즈 손 오브 로마 (Ryse Son of Rome).

이거 78%세일에 4.49달러 약 5천원이면 무조건 질러야함. 강력추천.

로마 장군의 복수극 스토리인데 저 같은 손고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액션과 연출이 멋진 게임.

게임플레이타임이 5~6시간정도라 평가가 별로였는데 정가가 아닌 이 가격이면 개꿀각 ㅋㅋㅋㅋ

참고로 유저 한글 패치 있다고 함.


그 외에 마이티 넘버9 (MIGHTY NO. 9) 82% 세일 3.59달러 ㅋㅋㅋㅋ

워낙 똥겜으로 유명한 마넘나.

4천원정도면 그냥 궁금해서 한번 질러볼만 할듯 ㅋㅋㅋㅋㅋ

2천원짜리 마넘나 확장팩 DLC도 있네 ㅎㄷㄷ


한국을 배경으로 해 좀 화제가 됐던 에이전드 오브 메이헴 55% 세일 17.99달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