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패드갑 엑박패드 신상 출시 예정, 씨 오브 시브즈 리미티드 에디션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2. 9. 06: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패드갑 엑박패드 신상 출시 예정, 씨 오브 시브즈 리미티드 에디션 정보


와 PC용 컨트롤러 패드 갑으로 불리는 엑스박스원 무선 컨트롤러 패드.

엑스박스 콘솔보다 패드가 훨씬 더 많이 팔렸을거라고 할 정도로 워낙 인기가 많아서 

1세대 2세대를 거쳐서 엑스박스원S (XboxOneS) 3세대 블루투스 버전 패드까지 발매했음.


거기에 각종 디자인 한정판이 출시하는데

이번에 2018년 2월 6일 출시할 Sea of Thieves 게임 한정판 패드를 공개했는데 디자인 역대급으로 뽑힘.

해적 컨셉 디자인인데 왼쪽 아날로그 스틱 부분에 동서남북 방위 디자인 이쁨 ㅋㅋㅋㅋㅋ


지금 쓰는건 예비용으로 돌리고 하나 질러볼까나 ㅋㅋㅋㅋㅋ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 패드라 금방 품절되려나.... 거기에 북미처럼 쿠폰까지 껴준다면????)


Xbox 무선 컨트롤러 - 씨 오브 시브즈 리미티드 에디션 (바다의 해적 한정판 엑원 패드)


반투명 짙은 보라색 디자인 I 신비하게 빛나는 두개골 I 질감이 있는 그립

버튼 매핑 I Bluetooth® 기술

2018년 2월 6일 출시


가격 79,800원


제품 설명

Xbox 무선 컨트롤러 - 씨 오브 시브즈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닻을 내리고 싸우고 항해하고 마음껏 약탈해 보세요. 

짙은 보라색 반투명 디자인의 탁한 어두움, 레이저로 새겨진 조개류, 애장품이 된 금 방아쇠, 일몰에 빛나는 신비한 해골에 심취해 보세요. 

커스텀 버튼 맵핑을 즐기면서 3.5mm 헤드셋 잭과 호환되는 모든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PC와 태블릿으로 게임하고 해적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Bluetooth®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box One X, Xbox One S, Xbox One, Windows 10 플랫폼 호환 가능




참고로 북미발 정보가 떴는데 

가운데 해골이 야광이라고 함 ㅋㅋㅋㅋㅋ

거기에 201년 3월 20일 출시 예정인 시 오브 시브즈 도둑의 바다 게임 스킨 DLC와 라이브골드, 게임패스 이용권도 들어있다고 함 ㅎㄷㄷ;;;


- 컨트롤러의 쉘은 투명한 어두운 보라색.

- 조개류 패턴은 레이저 에칭 처리

- 중간에 있는 해골문양은 야광처리

- 독점 패리맨 복장 DLC 동봉

- 라이브 14일 체험코드 동봉

- 게임패스 14일 체험코드 동봉

출처 : https://www.xbox.com/ko-kr/xbox-one/accessories/controllers/sea-of-thiev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