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gog 2017 겨울세일 시작 및 그림판당고 리마스터 무료배포 + 한글패치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7. 12. 13. 09:16

본문

반응형

[뱀선생] gog 2017 겨울세일 시작 및 그림판당고 리마스터 무료배포 + 한글패치


위쳐3의 개발사 CD프로젝트RED의 스팀 같은 PC게임 디지털 다운로드 판매 사이트인 고그닷컴 GOG.com ㅋ


이번 2017년 연말 시즌 겨울 세일을 시작했는데요~

최대 90% 게임 할인 및 3달러 스타 게임 랜덤박스 이벤트,

거기에 어드벤처 장르 고전명작인 그림판당고 리마스터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행사를 진행함 ㅋㅋㅋㅋㅋ


심심하면 3천원 주고 스타 하나 사서 랜덤박스 까보는것도 ㅋㅋㅋㅋ



언뜻 지름신 내리는 PC 게임 세일 추천작으로

위쳐, 컵헤드는 유명하니 패스.

바이오웨어 고전 명작 RPG가 눈에 확 띔.


아이스윈드 데일 인핸스드 에디션 (Icewind Dale: Enhanced Edition) 한글판 6.79달러


발더스 게이트 인핸스드 에디션 (Baldur's Gate: Enhanced Edition) 한글판 4.99달러


드래곤에이지 오리진 얼티밋 에디션 (Dragon Age™: Origins - Ultimate Edition) 안한글 4.99달러 

->대신 유저한글패치 있는걸로 알고 있음.


그림판당고 리마스터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유저 한글패치 링크


1. 고그닷컴 홈페이지에서 아이디 계정을 만든다.


2. 첫화면 중앙에 그림 판당고 리마스터  겟 포 프리 클릭 하면 라이브러리에 추가 완료 ㅋㅋㅋㅋ


3. 이제 런처를 깔아 다운로드 및 실행.


4. 그림판당고리마스터 유저 한글패치 주소 링크 : https://tcat41.blogspot.kr/2016/10/blog-post.html


5. 유저 한패 적용방법으로 그냥 압축파일을 받고 설치경로에 풀어 덮어씌우면 된다고 함.

대신 게임 실행후 옵션 설절에서 자막선택 -> 목소리와 자막 으로 세팅하면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