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8년 출시 예정인 대작 스멜~ 드래곤볼 파이터즈 게임플레이 영상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2. 19. 13:57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8년 출시 예정인 대작 스멜~ 드래곤볼 파이터즈 게임플레이 영상



2018년 1월 26일 PC 스팀, 엑박원, 플스4 출시 예정인 드래곤볼 파이터즈 (Dragon Ball FighterZ) 게임플레이 영상. 


최근 대전격투 장르의 게임 길티기어 시리즈로 메타크리틱 높은 평가를 받은 아크 시스템 웍스의 최신작이라 이것도 뭔가 갓겜 대작 냄새가 ㅋㅋㅋㅋㅋ 


드래곤볼 파이터즈 한글화 한글판 출시된다고하고 이건 레알 예약판매 때 무조건 사고 싶다 ㅋㅋㅋㅋ 


손오공, 손오반, 베지터, 마인부우, 프리저, 셀, 트랭크스, 크리링, 피콜로, 인조인간, 야무치, 천진반, 내퍼, 재배맨, 기뉴특전대, 오천크스, 비루스 등등 원작 캐릭터 총출동이라고 함.


해외에는 예판시 오픈베타접속이나 손오공, 베지터 스킨을 주는듯 ㅋㅋㅋㅋ

드래곤볼 콜렉터즈 에디션 한정판의 경우 스틸북 케이스, 손오공 피규어를 주는것 같음.
국내 예판은 언제 시작하려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