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그라운드 정식 서비스 임박 1.0버전 패치 주요 변경점 및 특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2. 20. 23:1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그라운드 정식 서비스 임박 1.0버전 패치 주요 변경점 및 특징


2017년 12월 21일 오후 16:00에 서버 적용된다고 하는 

배틀그라운드 PC 1.0패치 정식서비스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새로운 기능과 시스템이 대규모 업데이트 되는데 큼직한 주요 변경 사항 정리.

스팀 최고 인기 상품 답게 업데이트한다고 스팀 첫페이지 대문에 남은시간 카운트다운 ㅋㅋㅋㅋㅋ


1. 해녀 용왕 메타는 이제 끝, 변경된 탄도학


300m 이상 거리부터는 차이가 확연히 느껴질 정도로 탄 낙차가 심해짐.

즉, 원거리 사격의 경우 명중률 너프.

그리고 탄속이 느린 총으로 물 속에 숨은 적 효과적으로 공격 가능함. 



2. 나무와 풀이 없다! 사막맵 미라마 출시!


사막맵 업데이트. 맑음과 일출 두가지 날씨로 필드전 확률이 훨씬 높다고 함.



3. 영점 조절은 8배율 부터?, M16A4는 8배율 장착 불가능


4배율까지는 영점 조절이 안되도록 적용 + M16A4가 8배율 스코프 장착이 안되도록 패치



4. 차량 이동시 회복템 사용가능


운전자 제외하고 평지를 달릴때는 붕대, 드링크 등 회복 아이템 사용가능 ㅋㅋㅋㅋㅋ



5. 담벼락과 창문을 넘는다, 파쿠르 추가


지형지물을 넘어갈 수 있는 파쿠르 액션 업데이트. 

벽과 창문을 넘나들어 기존과 다른 다양한 전략이 나올걸로 예상



6. 내가 왜, 어떻게 죽었을까?, 킬캠과 리플레이 기능 도입


킬캠은 솔로, 듀오, 스쿼드 모드에서 모두 확인 가능.

단, 솔로는 사망 즉시 확인 가능하며, 듀오와 스쿼드는 밸런스 상 모든 팀원이 전멸해야만 확인 가능하도록 설정된 상태.

리플레이 기능도 업데이트.


출처 : http://sports.news.naver.com/esports/news/read.nhn?oid=442&aid=000007113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