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간만에 수집해 만들어본 PC 스팀 툼레이더 리부트 배지 및 스팀 카드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7. 12. 26. 13: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간만에 수집해 만들어본 PC 스팀 툼레이더 리부트 배지 및 스팀 카드


ㅋㅋㅋㅋ 스팀 겨울 세일기간에 심심해서 간만에 만들어본 스팀카드 및 배지.


대상은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해서 엔딩까지 봤고 

그 결과 후속작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까지 사게 만들었던 툼레이더 리부트 (Tomb Raider, 2013) PC게임 ㅋㅋㅋㅋㅋ


4장밖에 없어서 3장은 장터를 이용해서 구매 및 수집했음 ㅋㅋㅋㅋㅋ


툼레이더 스팀 카드 배지 사진



a survivor is born 스팀카드 일러스트


crossroads 스팀카드 일러스트


night hub 스팀카드 일러스트


mountain climb 스팀카드 일러스트


parachute 스팀카드 일러스트


survivor 스팀카드 일러스트


turning point 스팀카드 일러스트


Adventure found  me... 배지 제작하면 보상으로 Reborn 프로필 배경과 Survivalist 희귀 이모티콘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