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 큐브 상자 죽음의 메아리 사냥꾼 덱 카드리스트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7. 12. 27. 11: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야생 큐브 상자 죽음의 메아리 사냥꾼 덱 카드리스트


하스스톤 2017년 3번째 확장팩인 코볼트와 지하미궁 (Hearthstone Kobolds and Catacombs).


옛날 카드들이 아까워서 야생전으로 매일 퀘스트 깨는 정도로 플레이 하고 있음 ㅋㅋㅋㅋ


큐브 육식 보물상자를 활용해 

산바나스 윈드러너, 스니드의 낡은 벌목기,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영혼노래꾼 움브라 등등을 극대화하는 야생덱인것 같음 ㅋㅋㅋㅋ


일단 한판 돌려봤는데 첫판부터 운빨흥망돌겜 ㅋㅋㅋㅋㅋ

재미있는 야생덱인것 같아서 좀 더 해봐야겠다~


추천 멀리건은 왕의 엘레크, 미치광이 과학자, 기워 붙인 추적자, 야생의 벗, 속사, 누군가 조종하는 벌목기 정도인듯.



하스스톤 야생 큐브 상자 죽음의 메아리 사냥꾼 덱 카드리스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