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차기 독점작 게임 개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4. 13:46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차기 독점작 게임 개발 정보


흐음 콘솔 및 PC 플랫폼 게임을 출시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이번에 퍼스트파티 독점작 개발 루머가 떴습니다.


굳이 아다리를 맞춰 생각해보자면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를 만들던 플레이그라운드가 얼마전 오픈월드 게임 개발을 시도한다고하던 말이 있었는데

그게 알고보면 페이블 후속작??? 영국 게임 개발 회사 ㅋㅋㅋㅋㅋ


기어워4를 만든 더 코얼리션이 돕는다는 TPS 게임 퍼펙트 다크는 굳이 다시 살릴 이유가 있는 시리즈인건가?

검색해보니까 닌텐도64 2000년에 출시된 게임 ㅎㄷㄷ;;;;


그리고 헤일로 배틀로얄 배그 모드가 개발중일걸지도 모르겠음.


기존에 출시한 라이즈 손 오브 로마, 선셋 오버드라이브, 퀀텀브레이크, 컵헤드, 등의 엑스박스원 신규 IP 후속작에 신경써주라 ㅋㅋㅋㅋㅋ

아님 xbox one x 콘솔 성능 좋은데 호라이즌 제로 던 처럼 오픈월드 액션 4K HDR 그래픽 쌈빡한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주던가 ㅋㅋㅋㅋㅋ


루머) MS퍼스트스튜디오가 개발중인 게임 소문


2016년 E3 때 MS 정보를 미리 유출했던 사람이 

이번에도 뭔가 정보를 유출하는 듯한 글을

나는 어떤어떤 게임이 보고 싶다..라는 뉘앙스로

리셋에라 포럼에 남겼습니다.


https://www.resetera.com/posts/2789084/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페이블이 다시 제작 중 (알비온=페이블 세계). 내부 프로젝트 명은 위즈덤 (Wisdom). 영국의 스튜디오가 맡고 있음.


2.

퍼펙트 다크가 제작 중. 기어스 오브 워의 개발사 콜리션이 제작에 도움을 주고 있음.

이번에는 3인칭 시점임. 콜리션 혼자서 만드는 건 아님.


3.

크랙다운 3 캠페인은 4인 코옵으로 플레이됨.


4. 

포르자 호라이즌 4편의 배경은 일본.


5.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편이 개발 중. 아직은 개발 초기 단계에 불과.


6.

Xbox의 가장 큰 프랜차이즈에서 대규모 인원이 접속하는 게 실현됨.


7.

메크 어썰트가 제작 중.


8.

컨커, 반조, 크림슨 스카이 등은 개발 중이 아님.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4960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