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 숲 왕국 스팀 가든 보스전 스프워트 메카둥둥이씨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1. 8. 09:0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 숲 왕국 스팀 가든 보스전 스프워트 메카둥둥이씨


닌텐도 스위치 콘솔 게임기 독점작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SUPER MARIO ODYSSEY, 2017)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숨겨진 지역 탐험, 미니 게임, 낚시 등 잔잔한 재미가 있는 파워문 모으기. 

다음 지역으로 넘어가기 위해 강제적인 성격이 있어서 약간 짜증나는 노가다인데 의외의 재미를 주는 부분이기도 함. 

각종 파워문을 먹기 위해서 퍼즐 머리 써야하는 부분도 있고 패드 점프 컨트롤 피지컬을 요구하는 부분도 있음 ㅋㅋㅋㅋㅋ


숲 왕국 스팀 가든 보스전 브리들 스프워트. 

이번에도 역시 쿠파가 한발 먼저 부케꽃을 훔쳐갔다고 하고 대결 ㅋㅋㅋㅋ 

독을 계속 뿜는 특징을 가지고 있음.

공략 방법으로 모자 짤짤이로 독을 지우고 스프워트의 모자를 벗긴 뒤 가까이 접근해 머리를 밟으면 됨 ㅋㅋㅋㅋ


숲 왕국 스팀 가든에서 얻을 수 있는 메카닉 모자, 메카닉 옷 마리오 의상 스킨 ㅋㅋㅋㅋ 

옷장도 있어서 구매한 옷 다양한 조합도 가능함.


깨알 같은 재미를 주는 미니 게임 요소들. 포탈 마리오, 토끼잡이, 로켓 마리오 ㅋㅋㅋㅋㅋ


비밀의 꽃밭을 목표로 비밀의 꽃밭을 지켜라! 숲 왕국 모든 꽃을 빨아들리고 있는 메카둥둥이씨 보스전! 

보스전 공략 방법으로 공중부양 추진기 같은걸 쭈우키를 캡처해 부셔뜨리고 레이저는 점프로 피하면 됨 ㅋㅋㅋㅋ. 

보스를 쓰러뜨리면 보스의 안에 들어있던 꽃들이 휘날리며 그랜드문을 얻을 수 있음.

그리고 숲 왕국 스팀가든에는 다시 평화가 돌아오며, 꽃이 만발하고 새가 지저귀는 평화로운 원래 모습을 되찾음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