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8년 1월 갓겜 선빵 스타트? 드래곤볼 파이터즈 해외 리뷰 평가 모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23. 00:20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8년 1월 갓겜 선빵 스타트? 드래곤볼 파이터즈 해외 리뷰 평가 모음


2018년 1월 27일 출시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의 대전 격투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 (Dragon Ball FighterZ).


이미 몇번 포스팅 했지만 몬스터 헌터 월드와 함께 

2018년 가장 먼저 포문을 여는 AAA급 대작 타이틀 게임 원투펀치 기대작이였음 ㅋㅋㅋㅋ


2월 1일 출시하는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한글판까지 있어서 

몬헌월드 드래곤볼 둘 중 고민하다가 드래곤볼 파이터즈를 선택함 -_-;;;


어쨌거나 PC 정발 패키지는 이미 질렀고 오픈 베타 테스트까지 즐겨볼 정도로 기대하는 작품 ㅋㅋㅋㅋ



발매 5일전 오늘 해외 리뷰 엠바고가 풀렸는데 소감이나 평가 리뷰 평점은 명작 갓겜이요~~~


아직 극초반이긴 하지만


드래곤볼 파이터즈 오픈크리틱 리뷰 19개 기종 통합 평점 87점


드래곤볼 파이터즈 메타크리틱 플스4 12개 리뷰 메타스코어 평점 89점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유로게이머 리뷰는 아직이네요 아쉽 무슨 등급받으려나 ㅋㅋㅋㅋ

드래곤볼 파이터즈 PC 스팀 한글판 기대한다!!!

(이미 PC 스팀 멀티플랫폼으로 길티기어 시리즈,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출시했던 아크시스템이라 설마 PC판 최적화, 버그에 프레임 폭망 아니겠지??-_-;;;)


게임스팟 드래곤볼파이터즈 리뷰


1980 년대 중반에 데뷔 한 만화가 이후 수많은 셀볼 게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이 시리즈는 인기를 유지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대부분 잊을 수 있고, 어떤 것은 좋으며, 더 적은 수는 실제로 큽니다. 개발자 Arc System Works의 특별한 재능 덕분에 Dragon Ball FighterZ는 아직 최고가 아닌 훌륭한 것 중 하나입니다. 드래곤 볼이 오래된 모자라고 생각하고 싸우는 게임에 겁을 먹을지라도 애니메이션의 전염성이있는 정신을 전문적으로 불러 일으키는 폭발적인 행동과 개성에 이끌릴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3D 자산을 만들기위한 Arc의 강점은 2D Cel 애니메이션처럼 보이며 그 예술가는 Dragon Ball의 특성 세부 사항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화면은 채도가 높은 색상과 특수 효과로 끊임없이 채워지며, 슈퍼 공격은 당신을 싸움에서 빠져 나와 순간의 경외감으로 빠져들게합니다. 움직이지 않던간에 FighterZ의 예술은 시리즈 제작자 인 Akira Toriyama가 정한 표준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드래곤 볼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쇼를 보았을지라도, 일본어와 영어 음성 연기 중에서 선택하는 옵션은 화면상의 이벤트와 쉽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설득력있는 드래곤 볼 껍질 안에는 놀라운 속도로 진행되는 3v3 태그 팀 전투 게임이 있습니다.이 게임은 Marvel vs. Capcom 3 베테랑에게 친숙한 느낌을줍니다. 그러나 몇 가지 익숙한 평행선에도 불구하고, FighterZ는 분명히 Dragon Ball입니다. 캐릭터는 언제든지 플래시를 통해 공기를 뿜어 낼 수 있으며, 아무 것도없는 것처럼 에너지 폭발을 던지고, 주저 한 상대방을 비틀 거리기 위해 더 작은 펀치와 킥을 날릴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기는 공격하는 동안 몇 초마다 폐 꼭대기에서 단호히 소리를 지르며 그 이유를 이해합니다.이 슈퍼 존재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하며 FighterZ는 그 에너지를 화면으로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또한 비교적 짧은 특수 공격 목록과 보편적 인 역학을위한 원 버튼 또는 두 버튼 활성화로 누구나 쉽게 그 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권장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위대한 싸움 게임처럼, FighterZ는 접근하기 쉽기 때문에 깊이를 잃지 않습니다. 수퍼 공격 및 텔레포트는 쉽게 풀 수 있지만, 전문가 수준의 분석 및 전략적 플레이를 허용하는 타이밍 및 콤보 조건이 제공됩니다. 또한 특수 능력의 대부분을 연료로 사용하는 고독한 미터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투기의 다음 동작을 여러 가지 기능별 미터가있는 일부 게임과 비교하여 평소보다 예측할 수 없게 만드는 설정입니다. 공격과 방어 움직임 모두에 영향을주는 7 가지 레벨의 충전으로, 누군가 다음에 무엇을할지 명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전체 미터는 문제를 의미하고, 두 균열 전투기 사이에서 잠재적으로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즐거움은 단지 몇 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상을 덮고, 기계적 마인드 게임에 참여하고, 인상적으로 보이기 쉽기 때문에 비슷한 기술 수준의 상대방과 싸우고 있다면 즐거움을 가로막는 장벽은 거의 없습니다. 일단 덫에 걸렸을 때 콤보를 탈출 할 방법이없는 상대방의 호의 기술의 균형이 맞으면, 운명을 받아들이고 맹공격을 끝내기를 기다리는 시간이 있습니다 - 또는 현재 캐릭터가 죽을 때까지 - 다시 MvC3과 다르지 않습니다. 고맙게도 온라인 중매는 비슷한 경험을 가진 플레이어와 자동으로 매치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한 편은 아직까지는 공개 베타를 기반로 한 일방적 인 싸움이 진행됩니다.


FighterZ를 즐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온라인 경쟁자 일 필요는 없습니다. 가능한 모든 컷씬을 찾으려면 12 시간 이상 지속될 수있는 중요한 스토리 모드가 있어야합니다. 결론에 이르기까지 장소에서 비교적 쉽게 끌어낼 수 있지만 드래곤 볼 팬에게는 클래식 한 캐릭터를 응시하는 새로운 비 네트가 많이 있습니다. 줄거리가 3 개의 호로 나뉘어져 있지만 기술적으로 흥미로운 것을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대체 이벤트가 있습니다.


요술쟁이는 가장 강력한 전투기 클론들이 무모하고, 드래곤 볼 영웅들과 악당들 (죽음에서 부활 한 사람들)이 함께 작동해야만 새로운 캐릭터 인 안드로이드 21이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중심. 캐릭터 또는 세계를 소개하는 데 거의 시간이 걸리지 않으므로 드래곤 볼을 처음 접한 사람이 금우 포스의 경향을 극적으로 이해하는 방법이나 크릴 린이 코가없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Super Saiyans 및 Dragon Balls의 광범위한 개념. 그리고 다시, 괴상한 장난과 과격한 얼굴을 섞은 장면은 본질적으로 진열되어있는 자신감있는 만화 표현을 호소합니다.


전투에서와 마찬가지로 Arc의 유능한 디자인 스킬은 컷씬의 3D 모델과 환경을 실제 2D 애니메이션과 놀랍도록 가깝게 만듭니다. 드래곤 볼 Z의 새로운 에피소드를보고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이 있습니다.하지만 잡기가 있습니다. 대화를 시작하고 쇼를 볼 수 없도록 버튼을 눌러야합니다. FighterZ가 애니메이션의 모양을 재현하는 데 아주 가까워지면 강제적 인 상호 작용은 사물의 거대한 계획에서 사소한 것이지만 잘못된 방향의 한 걸음처럼 느껴집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이야기 시퀀스는 흔히 미소 또는 웃음을 이끌어 내고, 때때로 이야기를 앞당기 기 위해 작성된 필러와 같은 느낌을줍니다. 가장 이상하지만 좋아하는 자질 중 하나는 게임이 당신을 맥락화하는 방식입니다. 플레이어 : Goku (또는 문제의 호에 따라 다른 캐릭터)가 무작위로 거주하고 다른 전투기로 전달 될 수있는 정신. 예상치 못한 이상한 일이지만 Arc System Works에게 네 번째 벽을 부수는 것과 대조적으로 방을 끌어 당기는 데 기여해야합니다.


FighterZ는 게임 경쟁자와의 싸움으로 즐길 수있을 정도로 복잡하고 뚜렷하지만 Dragon Ball에서 가장 헌신적 인 팬의 마음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토리 모드의 유일한 실망은 얼마나 반복적인가입니다. 게임의 전체 목록 광고 중 일부만 클론과 싸웁니 다. 각 장은 분기 경로로 연결된 위치가있는지도처럼 표시됩니다. 장 보스에게 가려면 보드를 탐색하고 길을 선택하고 선택해야합니다. 각 장마다 선택적 경로가 있고 자신의 팀을 구성 할 수 있다고 가정 할 때 이러한 조건에 따라 잠금 해제 할 선택적 컷씬이 있음을 알면 당연한 것입니다. 보너스가 크게 즐겁지 만 몇 시간 동안 열등한 상대방과 싸우고 난 후, 기발한 캐릭터 인터랙션을보기 위해 스토리 챕터를 재생하는 아이디어는 불행히도 편재하기 쉽습니다.


비슷하게, 게임의 기본적이고 작은 오버 글로스는 가치를 추가하려고해도 불필요하다고 느낍니다. 모드는 원형 허브를 중심으로 쐐기로 나누어 져 있으며 게임 캐릭터의 작은 버전으로, 때로는 대체 복장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귀엽지 만 곧 빠른 메뉴 버튼을 누르는 방법을 배우고 각 모드마다 다른 장소를 방문하는 것 이외의 다른 이점은 없으므로 주위를 돌아 다니지 않아도됩니다.


이 게임은 우주에 대한 잠금 해제 가능한 아바타를 통해 당신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려고 시도하지만, 이것이 좋게 들리더라도, 당신은 무작위의 약탈 상자를 통해서만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싸우고 이야기 모드의 이정표를 완성하면서 돈을 벌 수 있으며 전투 프로파일을위한 그래픽, 전술 한 아바타 또는 전투 중 복장을위한 대체 컬러 팔레트가 무작위로 된 화장품 아이템으로 변하는 캡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프리미엄 통화는 중복 항목을 찾기 위해 캡슐을 열거 나 실제 돈을 사용하여 구입할 때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통화를 사용하면 단순히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항목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게임에 해를 끼치는 것보다는 시스템이 가장 중요한 것을 즐기는 데 중요한 보상이 없기 때문에 시스템이 약간 불필요하다고 느낍니다.


드문 드라마틱 피니쉬는 전체 퍼즐의 작은 부분 일 뿐이지 만 FighterZ의 팬에게는 가장 존경 받고 인상적인 끄 덕입니다. 드래곤 볼 Z (Dragon Ball Z)가 거의 300 회에 걸쳐 펼쳐지는 것을 보면서 몇 년을 보냈다면 누구나 특정 조건 하에서 특정 매치업에서만 일어날 수있는 첫 발을 내뿜을 것이다. 그들은 FighterZ의 이야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지만 시리즈의 숭배 된 역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FighterZ는 게임 경쟁자들과 싸우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복잡하고 뚜렷하지만 드래곤 볼의 가장 헌신적 인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도록 고안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일련의 기회. 과거의 게임이 거대한 캐릭터의 명부와 예상치 못한 추억의 추락을 시도해 왔을 때, FighterZ는 시리즈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유머 감각을 너무나도 사랑스럽게 만들어서 새로운 무언가로 재구성 한 본질을 병에 담았습니다 : 드래곤 볼 장르의 최고가와 발가락 - toe 발로 갈 수있는 격투 게임.


편집자 주 : 출시 후 소매점 서버에서 멀티 플레이어를 테스트 할 수있는 충분한 기회가있을 때까지 계속 검토 중입니다.


THE GOOD

끊임없이 흥분되게 만드는 빠른 진행의 전투

수많은 메커니즘과 간단한 입력으로 동일한 깊이와 접근성 제공

최고의 애니메이션은 원작과 거의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스토리 모드는 오래된 캐릭터에 새로운 삶을 불어 넣습니다.

Dramatic Finishes는 놀랍고 독창적 인 터치로 게임의 서사적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합니다.

일본어와 영어 보이스 음성더빙이 모두 포함됩니다.


THE BAD

스토리 모드는 게임의 나머지 부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정리되지 않은 느낌

오버 월드와 전리품 상자는 사후 검토처럼 느껴진다.


평점 9 / 10


IGN 드래곤볼 파이터즈 리뷰


DBZ와 Arc System Works 턴의 페어링은 게임 천국과의 경기입니다.


사업이 좋은 아이디어로 밝혀에서 최고의 격투 게임 개발자 중 하나를 모든 시간의 가장 상징적 인 액션 애니메이션 중 하나와 일치 : 생각했을 것입니다 누가. Arc System Works 개발자 드래곤 볼 FighterZ는 초보자 친화적 인 콤보 시스템과 가장 화려하고 진실한 게임을 중심으로 3 대 3 차원의 2D 싸움 게임으로 드래곤 볼 전투의 빠르고 스릴있는 페이스를 성공적으로 적용합니다. 근원 세포 음영 처리 된 예술 스타일.

시각적 인 혼란에도 불구하고 Dragon Ball FighterZ의 메 커닉은 실제로 믿을 수 없을만큼 간단하고 배우기 쉽습니다. 보통 4 개의 공격 버튼이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발사체에 매핑 된 가벼운, 중간, 무겁고 특수한 공격 버튼. 드래곤 펀치 (dragon punch), 전하 (charge) 또는 360 모션과 같은 복잡한 특수 이동 입력 명령은 없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에 불 덩어리를 던질 수 있다면 FighterZ에서 거의 모든 움직임과 기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3자를 즉시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단순함이 너무 심해지는 한 곳은 각 캐릭터가 가벼운 공격 버튼이나 중간 공격 버튼을 두드리는 것으로 실행할 수있는 두 개의 매우 손상적인 자동 콤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에 더하여 거리를 빨리 닫을 수있는 안전한 블록 호밍 공격을 사용하고 그 자동 콤보를 착륙시킬 수있는 기능을 추가하면 낮은 기술 전술이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을 갖게됩니다. 숙련 된 플레이어는 우물 시간 초과 + 무거운 공격이 그 원정 공격을 처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승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연 시간이 복잡하면 특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상대가 스팸을 결정할 때 좌절 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단지 매우 재미있는 싸움이 아니야.

그러나 같은 스킬의 다른 플레이어와 조화를 이루면 FighterZ는 빠르고 유동적이며 대뇌입니다. 그것은 배우기 쉽고, 마스터하기는 힘들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드래곤 볼 (Dragon Ball)과 같은 감동입니다. 아주 만족스럽고 독창적 인 드래곤 볼 (Drag Ball)은 누군가를 공중으로 데려 와서 고속으로 뭉개 버리고, 뒤에서 텔레포트하며, 다시 핀볼로 움직이고, 거대한 에너지 폭발로 끝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24 자의 명단이 꽤 좋습니다. Ginyu와 같은 Oddballs는 Ginyu Force의 개별 구성원을 소환하여 전통적인 발사체 대신 공격을 수행하거나 나파 (Nappa)의 Saibamen을 심어 결국에는 성장하고 싸우는 것과 같은 독특한 기법으로 명단에 자리를 굳 힙니다. Arc System Works는 각 캐릭터를 유사하게 만들기 쉽고 배우기 쉽고 자신 만의 독특한 느낌을주기에 충분한 깊이와 뉘앙스를 추가하는 것 사이에 훌륭한 균형을 발견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FighterZ의 긴 오리지널 스토리는 신비로운 클론의 침입과 안드로이드 21의 신비한 등장을 포함합니다.이 게임은 10-12 시간의 느린 속도로 움직이는 파생물 음모 나는 모두 체크 아웃했다. 중요한 싸움 사이에 약한 클론 전투기를 제거하는 것은 패딩처럼 느낍니다. 물론, 당신은 레벨 업하고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지만, 실제적인 성냥에 도달하면 건강, 국방 또는 특수 공격에 대한 약간의 향상과 같은 이점은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드래곤 볼 팬들을위한 가치있는 진정한 이유는 경기 전에 특별 팬 대화입니다. 페어링 Gotenks와 Ginyu는 서로 서로 즉흥적 인 포즈를 취합니다. 또 다른 피콜로와 티엔은 피콜로가 고쿠보다 더 나은 할아버지 인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Yamcha와 거의 모든 장면은 그가 전투기에서 지금까지 가장 약한 전투기라는 것을 얼마나 고통스럽게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정식으로, 적어도. 이런 순간을 찾으려면 스토리 모드에 관한 가장 좋은 부분이었습니다.

AI에서 자신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아케이드 모드에 대한 FighterZ의 독특한 접근 방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특별히 전투기를 테마로 한 팀을 통해 싸울 때마다 전투가 끝난 후 점수가 매겨지며, 그 점수는 고, 중, 저 등의 경로를 결정합니다. 어려움 이외의 경로와 당신이 싸우는 특정 캐릭터 사이에는 실제적인 차이가 없지만, 전체 경로에서 높은 경로를 유지하는 것은 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플레이하는 동안 당신을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패배를 다시 시작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어려움이 한 경기에서 다음 경기로 커질 수 있습니다.

FighterZ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로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 치히트 아바타는 감탄사와 재미있는 스티커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대화 할 수 있습니다.이 스티커는 쇼에서 스크린 잡기를 사용하며, 전리 상자에서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전리품 상자는 거의 항상 끔찍하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FighterZ는 게임 내 통화로 매우 관대하며 이야기 모드, 아케이드 모드 몇 번 실행 및 몇 가지 콤보 도전 과제를 완료 할 무렵에는 엄청난 양의 스티커를 풀 수 있었고, 내가 선택한 것보다 더 많은 타이틀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바타 7 명을 제외하고 모두 - 페니를 쓰지 않고.

온라인 게임에 관한 한 내 경험은 약 50/50이었습니다. 너무 부드러 웠을 때 나 옆 사람과 놀아봤을 때가있었습니다. 다른 시간에는 격렬한 지체 회피로 대개 연결이 끊어지기 시작했습니다. Arc System Works가 곧 안정화되기를 바랍니다.

접근 가능한 자동 콤보, 원점 공격 및 단순화 된 명령 입력 사이에서 Dragon Ball FighterZ는 드래곤 볼 팬이든 아니든, 초보자를위한 싸우는 게임 세계로 들어가는 초대형 게이트웨이입니다. 이러한 쉬운 컨트롤을 사용하면 스팸성 행동에 대한 문을 열 수 있지만 드래곤 볼 이름에 맞는 방식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Dragon Ball FighterZ는 Super Saiyan처럼 훌륭하게 빛나기에 충분한 깊이와 복잡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GREAT
Dragon Ball FighterZ’s pairing of DBZ and Arc System Works turns is a match made in fighting game heaven.
평점 8.5 / 1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