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몬스터 헌터 월드 -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콜라보를 원한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23. 00:29

본문

반응형

[뱀선생] 몬스터 헌터 월드 -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 콜라보를 원한다


블리자드 와우 캐릭터들과 콜라보 하고 싶다는 캡콤 몬스터 헌터 개발자 ㅋㅋㅋㅋ


원래 몬헌 월드 이미 콜라보 여러개를 발표했는데 블리자드랑도 하고 싶은듯


아서스 신드라고사 서리고룡 잡고 리치왕 방어구에 서리한 검 무기 만드는 각인가 ㅋㅋㅋㅋㅋ

근데 블리자드가 허락 안해줄것 같은 느낌 -_-;;;




Monster Hunter World Directors 

Want to Add WoW Characters 


캡콤 디렉터 인터뷰에 따르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의 리치왕 아서스를 몬스터 헌터 : 월드에 넣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고 확정으로 받아들이지 말라고 이야기했으며 


캡콤 디렉터들은 '우리는 그냥 와우 캐릭터들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 점은 IGN과의 최근 인터뷰에서 누설되었습니다. Fujioka와 Tokuda는 Horizon Zero Dawn의 공동 작업 내용이 PS4의 Monster Hunter World 에 대한 DLC가 된 방법에 대해 논의 했기 때문에 다른 속성의 문자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그들의 완벽한 "꿈의 세계"시나리오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들의 번역가와 짧은 토론 후에, 문제에 관한 이사들의 진술은 "우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와 리치 왕 의 분노의 리치 왕을 통해 아르 사스를보고 싶다 . 하지만 그건 단지 개인적인 의견 일 뿐이므로 확인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우리는 그 캐릭터를 사랑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