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오픈월드 샌드박스 해적놀이 게임 도둑의 바다 Sea of Thieves 흥할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25. 12:5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오픈월드 샌드박스 해적놀이 게임 도둑의 바다 Sea of Thieves 흥할까?


마이크로소프트 유통하고 개발사 레어가 제작하는 PC 윈도우 스토어 / 콘솔 엑스박스원 독점작 게임이자

오픈월드 샌드박스 장르의 해적놀이 게임 씨 오브 시브즈 (Sea of Thieves) 도둑의 바다. 



일단 클로즈 베타 첫날 트위치 동시시청자수 약 20만 1위 찍었다는데 

과연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 수 있을지.... 

보통 지금까지 한국 게이머들은 일자형 진행방식이 아닌 자유로운 샌드박스형 장르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적었음. 

다만 지금 게임 스트리머 방송 같은것과 결합하면 예전 GTA5 마인크래프트 같이 엄청난 시너지가 터질지도 ㅋㅋㅋㅋㅋ

마소와 레어가 그걸 노리고 개발하는것 같음


2017/12/09 - [게임 정보] - [뱀선생] 패드갑 엑박패드 신상 출시 예정, 씨 오브 시브즈 리미티드 에디션 정보


출시일은 2018년 3월 20일. 


이제 엑스박스 게임은 어제 포스팅한것처럼 퍼스트파티 독점작 게임 출시 당일에 바로 게임패스 적용이라 

저렴하게 한달 만원짜리 가입하면 독점작 게임 안사도 게임플레이 할 수 있다는거

거기에 PC도 가능한 xbox play anywhere 정책까지 지원한다고 ㅋㅋㅋㅋㅋ


흥해라~!! 갓갓 엑스박스 게임패스 ㅋㅋㅋㅋ


출처 : https://youtu.be/386ym0ea7O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