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게임

[뱀선생] 험블번들 3월 게임 다크소울3 + DLC 선행 공개 및 지역제한 우회 등록 방법 본문

게임 정보/게임 세일

[뱀선생] 험블번들 3월 게임 다크소울3 + DLC 선행 공개 및 지역제한 우회 등록 방법

게이머 뱀선생 2018.02.03 10:29

[뱀선생] 험블번들 3월 게임 다크소울3 + DLC 선행 공개 및 지역제한 우회 등록 방법


헌블번들의 월정액 서비스인 험블먼슬리.

2018년 2월 선공개 게임은 February 2018 문명6 스팀키 지급으로 대박이였는데

2018년 3월 선행 게임은 다크 소울 3 및 첫번째 확장팩인 아리안델의 재들 DARK SOULS™ III + Ashes of Ariandel™ DLC 대박 딜 ㅋㅋㅋㅋ



문제는 한국을 비롯 일부 아시아 지역은 지역 제한이 걸려서 

다크소울3 대신에 문명 비욘드 어스 콜렉션 Civilization: Beyond Earth – The Collection 을 준다고 -_-;;;

유통사 반다이남코아시아 쪽에서 태클을 건듯;;;;


그래서 루리웹 등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바로 우회 등록을 시도해서 

험블먼슬리 우회 구매해 다크소울3 스팀키를 받고 한글 잘 나온다고 함.


커뮤니티 등에서 성공했다는 다크소울3 우회 등록 방법으로

1. VPN 프로그램으로 미국으로 우회

2. 험블번들 홈페이지에서 험블먼슬리 3월 다크소울 멤버쉽 가입 결제

3. 단, 우회해서 링크타고 들어간다음에 페이팔 결제 누르고 페이팔에서 마지막에 결제버튼 누르기 전 우회 해제

4. 다크소울3 스팀키 받고 스팀 클라이언트 켜서 등록 후 다운로드 및 설치하면 한글 잘 나온다고 함.


이미 기존의 연간구독 가입자들은 우회해도 다크소울3 안준다고 함 

그래서 팁으로 부계정 파서 하라고....


연간 pause 걸고 부계정 하나 파서 1불짜리 번들 아무거나 하나 산다음에 (처음 먼쓸리 10% 받기 위해서) 

본계정에 먼쓸리 링크 따서 부계정으로 우회해서 들어가서 먼쓸리 구독했습니다. (본계정에 Wallet 8$ 받을 수 있어요) 

등록제한 없어서 등록 잘 되고 한글도 잘 나오네요

계정 Settings에 들어가시면 Humble Monthly칸에 Humble Monthly Referral에 링크가 있어요 

부 계정 우회하신 다음에 그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페이팔로 평소랑 같은 카드 써서 결제했어요 

페이팔 결제할 때는 우회하는거 풀어주는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우회해서 페이팔 결제시 문제 생길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우회해서 링크타고 들어간다음에 페이팔 결제 누르고 페이팔에서 마지막에 결제버튼 누르기 전 우회 해제... 전 이렇게 했습니다.

미국으로 우회구매하니 다크소울 받고 등록도 잘되네요


험블번들 본계정 먼슬리 멈춘다 

험블번들 부계정 판다 

본계정에서 먼슬리 기프트를 산다 

부계정을 VPN으로 우회 로그인해서 먼슬리 기프트를 받는다

???? 

PROFIT!


출처 : https://www.humblebundle.com/monthly

http://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14639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