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30.0패치 노트 - 2018 달의 축제, 새캐릭 마이에브 등등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8. 2. 8. 09:4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30.0패치 노트 - 2018 달의 축제, 새캐릭 마이에브 등등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8년 2월 8일 30.0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2018 달의 축제


달의 축제가 돌아왔습니다!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일반전, 등급전을 플레이하여 새로운 전리품을 얻으세요! 이벤트는 2월 6일 화요일(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시작되며 3월 5일 월요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진행됩니다. 달의 축제가 종료되기 전에 아래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퀘스트와 보상

1부: 게임 2회 플레이

보상: 귀여운 달의 축제 폭죽로켓 스프레이

2부: 게임 5회 플레이

보상: 달의 축제 전쟁문장

3부: 게임 8회 플레이

보상: 귀여운 달의 축제 강아지 초상화

4부: 게임 10회 플레이

보상: 달의 축제 폭죽로켓 탈것


새로운 영웅: 마이에브


마이에브 섀도송은 만년 동안 일리단을 감시했으며, 배신자가 탈출한 후에도 끊임없이 그를 쫓았습니다. 어떤 이는 집념이라고, 어떤 이는 집착이라고 말하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그녀는 아제로스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것입니다.

고유 능력

감시관의 도약 (D)

공중으로 뛰어올라 0.75초 동안 모든 적대적인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지속 효과: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일반 기술

칼날 부채 (Q)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80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부채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로 감소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그림자 목줄 (W)

다음 일반 공격이 전방의 모든 적을 휩쓸어 공격하고 적 영웅들에게는 2.5초 동안 목줄을 채웁니다. 목줄이 채워진 적 영웅이 범위 밖으로 이동하면 대상 영웅을 끌어당기고 110의 피해를 주며 목줄이 끊어집니다.

복수의 영혼 (E)

100의 피해를 주는 그림자를 대상 위치로 내보냅니다. 대상 위치에 도달한 그림자는 내보냈던 위치로 되돌아옵니다. 적 영웅에게는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그림자를 내보낸 동안 다시 사용하면 그림자의 위치로 점멸합니다.


궁극기

속박의 원반 (R)

대상 방향으로 원반을 던집니다. 원반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속박의 원반을 다시 사용하여 4초 동안 대상의 시야 반경을 제거하고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속박의 원반은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 6초 후에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감시관의 감옥 (R)

1.5초 후, 감시관의 화신 8명으로 만들어진 감옥으로 자신을 둘러쌉니다. 적 영웅이 화신에게 부딪히면 감옥의 중앙으로 튕겨지고 화신이 사라집니다. 감옥은 7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음성 대화

참고: 음성 대화는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할 수 있지만, 본 서버에는 향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음성 대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파티 음성 대화에 참여합니다.

팀 음성 대화는 기본적으로 직접 참여해야 하지만, 음성 대화 설정에서 자동으로 참여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전이 시작될 때마다 팀 음성 대화 알림이 자동으로 나타나지만 이 또한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팀 음성 대화 자동 참여 기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이미 파티 음성 대화에 참여하고 있다면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음성 설정은 설정 메뉴의 음성 대화 탭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화면의 좌측 상단에는 간소화된 음성 대화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에서 간편하게 대화창을 바꾸거나 음성 대화 채널에 참여하거나 나올 수 있습니다.

대전 중에는 Tab 화면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나 스피커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상을 음소거하거나 음소거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정보창

새롭게 추가된 대상 정보창에서 대상 유닛의 능력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 정보창은 아군 혹은 적군을 클릭했을 때 화면 좌측 상단에 나타납니다.

대상 정보창을 클릭하여 드래그하면 원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습니다.

대상 정보창을 더블 클릭하면 기본 위치로 돌아갑니다.

대상 정보창에는 다음 정보가 기재됩니다.

생명력 및 생명력 재생량

마나 및 마나 재생량

일반 공격력

초당 공격 횟수

공격 사거리

기술 위력 변동치

이동 속도

물리 & 기술 방어력

전장 목표 관련 수치

블랙하트 항만, 거미 여왕의 무덤, 금화를 바쳐라! 히어로즈 난투 등 전장 화폐를 반납할 수 있는 전장에서 팀이 전장 목표 활성화에 필요한 양의 화폐를 모으면 이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트

일반

신호: 영웅 머리 위에 나타나는 신호 아이콘이 시각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영웅, 기술, 특성
아바투르: 아바투르의 공생체의 대상은 미니맵의 초상화 상단에 왕관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아나: 나노 강화제의 대상이 된 영웅의 화면에 새로운 효과가 표시됩니다.
대천사 디아블로: 지면에 표시되는 종말의 시각 효과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폴스타트: 동부 내륙지의 분노의 시각 효과가 표시된 범위에 더욱 맞게 조절되었습니다.
정크랫: 폭탄 발사기의 조준 표시의 아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레오릭: 기술의 외형에 맞도록 망자의 묘실의 조준 표시의 아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리밍: 마력탄의 아트가 업데이트되어 시각적으로 더욱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랄레스 중위: 전투 자극 비행체의 대상이 된 영웅의 화면에 새로운 효과가 표시됩니다.
타이커스: 미니건의 아트가 업데이트되어 시각적으로 더욱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커스: 포화의 대상 재설정 아이콘의 아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바뀐 특성에 맞도록 다음 영웅들의 시각 효과가 변경됐습니다.
그레이메인
말티엘

전장

등급전 전장 로테이션

이번 시즌의 등급전 전장 로테이션은 이전 시즌과 동일합니다.
영원의 전쟁터
브락시스 항전
저주받은 골짜기
용의 둥지
불지옥 신단
하늘 사원
거미 여왕의 무덤
파멸의 탑
볼스카야 공장

볼스카야 공장
용병 아이템
치유의 파동이 토템처럼 작동하여 일정 범위 안에 있는 아군 영웅을 치유합니다.
이제 포탑을 즉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트리글라브 수호자
조종사와 사수 자리가 모두 사용 중일 때 수호자의 방어력이 10 증가하고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기본 생명력이 9500에서 1045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증가하는 생명력이 10% 증가했습니다.
조종사: 로켓 주먹 (W)
구조물 대상 지속 시간이 2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사수: 개틀링 포 (W)
개틀링 포가 짧은 지연 시간 없이 즉시 발사됩니다.
개틀링 포의 탄환이 50% 더 빠르게 발사됩니다.

밸런스 버프 너프 패치

그레이메인

개발자의 의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레미에인의 특성 조합을 다양화시키는 게 목표였습니다. 우선 길니안 독주는 관련된 특성을 선택하지 않으면 너무 약하게 느껴져서 기본 능력치를 소폭 상향했습니다. 관련 특성들을 선택하면 길니안 독주 특성 조합은 여전히 유용하지만 일반 공격 특성 조합을 선택해도 길니안 독주가 쓸만한 기술이 되게끔 만들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백전노장을 개편하여 효과가 극단적이지 않게 변경했습니다. 이로써 열세인 게임에서도 퀘스트를 서서히 완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변화로 백전노장이 영웅 처치가 자주 일어나지 않는 높은 수준의 대전에서도 가용할만한 특성으로 거듭났습니다.


말티엘

개발자의 의견: 말티엘은 강력하지만 팀 교전 중에 영혼 회오리를 사용하지 않으면 사신의 징표를 효과적으로 남길 수 없었습니다. 일반 공격이 광역 피해를 주고 죽음의 안개가 상향됨에 따라 여러 영웅에게 사신의 징표를 남길 여지가 더욱 많아질 것입니다. 이로써 영혼 회오리 없이도 생존력과 피해량이 증가할 것이고, 사신의 징표를 더욱 많이 남겨 망령의 일격을 사용할 수 있는 대상 또한 많아질 것입니다. 최후의 의식 또한 약간 변경하여 영혼 회오리와 경쟁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사신의 징표를 더욱 쉽게 남길 수 있어, 관련 특성과 공격력을 하향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