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한글판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본문

반응형

[뱀선생]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한글판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싱글 스토리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2018) 재생목록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039Bspb33bTfy9bQOxowMx

닌텐도 스위치 콘솔 게임기 독점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한글판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2018)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한국에는 2018년 2월 1일 출시. 메타크리틱 평균 리뷰 점수 97점 및 2017년 최다 GOTY 고티 1위에 빛나는 갓겜 명작 게임. 장르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고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1. 메인 퀘스트 스토리 - 시커 스톤이 가리키는 곳


어딘가에서 아름다운 여성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시커 스톤의 맵에 표시된 장소로 향하라고.... 

깨어났을 때 손에 넣은 이 신비로운 판은 처음 본 것인데도 그리운 기분이 든다.

표시된 장소에서 시커 스톤을 대었더니 갑자기 거대한 탑이 출연하며 그대로 상공으로 솟아 버렸다. 

그리고 그 탑 위에서 보이는 아득히 먼 성에서 또 다시 아름다운 여성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2. 메인 퀘스트 스토리 - 고립된 대지


탑에서 내려왔을 때 다시 나타난 노인이 말하기를 과거 이 땅을 다스렸던 하이랄 왕국은 100년 전 재앙 가논에 의해 멸망했다고 한다. 

이 대지에서 내려가 목소리가 들려온 하이랄 성으로 향하려면 노인이 가지고 있는 패러세일이 필요하다. 

어딘가에 잠든 보물과 교환해 줄 듯하다.

사당에서 나오니 다시 노인이 나타났다. 

이 대지에는 전부 4개의 사당이 존재하며 갑자기 말을 바꿔서 모든 사당에서 극복의 증표를 얻었을 때 패러세일과 교환해 준다고 한다;;;

사당을 찾을 땐 높은 곳에서 둘러보는게 좋다며 다시 탑 위까지 오르기를 권장했다. 

시커 스톤으로 워프가 가능한 듯한데....

파괴의 힘 쟈 바시프의 사당 + 얼음 기둥의 힘 투미 옴케의 사당 + 시간이여 멈춰라 와 모다이의 사당까지 총 4개의 사당을 클리어 해 극복의 증표를 4개를 모으고 다시 신전 꼭대기에서 노인을 만나면 다음 스토리로 진행. (큰 반전은 아니지만 혹시나 스포 주의)

노인의 정체는 하이랄 최후의 왕의 영혼????

어쨌거나 하이랄 최후의 왕이 알려주는 과거 하이랄 왕국과 제앙 가논 이야기. 

재앙 가논의 정체는 마왕 그리고 4개의 거대 유물 사신수와 기계 병사 가디언, 젤다 공주와 링크, 4명의 기사 영걸에 관한 정보.

결국 하이랄 왕 부탁대로 자신의 딸 젤다를 구하기 위해 패러세일 타고 하이랄 대지로 날아가서 카카리코 마을로 향하는 링크.


3. 메인 퀘스트 스토리 - 임파를 찾아서


https://youtu.be/hdmewEDq6K0

카카리코 마을에 사는 임파라는 인물이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알려 줄 것이라 한다... 

시작의 대지에서 내려와 동쪽으로 향한 뒤 쌍둥이산을 넘어 길을 따라 북쪽으로 가면 그 마을이 있는 듯하다. 

단서는 시커 스톤 맵의 빛나는 점이다.

https://youtu.be/e-XX_JSobyQ

카카리코 마을로 향하던 도중 드디어 NPC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는 조그만한 첫번째 마을 쌍둥이 마구간 도착! 

그리고 야생마 포획 ㅋ 초원에 돌아다니다보면 야생마가 있는데 발소리 안나게 기어서 접근하면 잡을 수 있음. 

근데 얼룩말은 쉽게 잡히는데 단색종? 단색말은 미쳐날뜀;;;;

https://youtu.be/WWJrwKwtFMw

쌍둥이 마구간에서 일어난 이벤트 자정 붉은 달의 시간 블러디문 ㅎㄷㄷ;;; 

매일 밤 자정이 되면 블러디 문이 돌아와서 마왕 재앙 가논의 힘으로 모든 필드 몬스터와 오브젝트가 리셋 되는듯;;;

https://youtu.be/4o-FqlrfbIs

쌍둥이 마구간 서브 퀘스트인 야생마를 잡아라. 야생마 길들이기 선수권 2위인 후서린이 승부를 제안해 왔다! 야생마를 2분 이내에 마구간까지 데리고 올 것. 야생마는 경계심이 많다. 이 승부 만만치 않을 것 같다.... 한번 실패했지만 성공 ㅋㅋㅋ 보상은 돈 보라 루피 50원.

https://youtu.be/12xXCNdf0gE

서브 퀘스트 미니 챌린지 소중한 마라카스. 나무 요정 숲의 음악가 보쿠린에게 마라카스를 되찾아 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아무래도 근처에 둥지를 튼 몬스터에게 빼앗겨 버린 모양이다. 보쿠린 말에 의하면 마라카스가 없으면 힘을 쓸 수 없는 듯하다. 마라카스는 무사히 되찾았지만 안에 들어 있던 코로그 열매를 찾아달라는 또 하나의 부탁을 받았다. 코로그 열매가 모일수록 보쿠린의 마라카스에 힘이 약간 돌아와 주머니를 크게 해 준다고 한다. 여행 도중 코로그에게 받은 코로그의 열매를 돌려주었더니 그 보답으로 주머니를 크게 해 주었다.

(엔딩 스토리까지 계속 진행 중)


젤다의 전설 BOTW 게임 설명 및 정보


달려라, 살아남아라, 지켜라.

끝없는 모험을 내 마음대로.


광대한 세계를 무대로 어디로 가든, 무엇을 하든, 모험의 모든 것을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야생 동물을 사냥하며 지낼 것인가? 몬스터를 퇴치하러 갈 것인가? 절경 포인트를 보러 다닐 것인가? 달리고, 헤엄치고, 날고, 높은 곳을 오르고, 광활한 세계에서 본인이 마음먹은 대로 모험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를 통해, 자택의 TV로 느긋하게 플레이 하다가 그대로 들고 나가 외출 중에도 계속해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등, 자유로운 플레이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토리

대재앙이라고 불리는 재해가 일어나 하이랄 왕국은 멸망했다....

그로부터 100년 후, 주인공 링크는 지하유적에서 오랜 잠으로부터 깨어나 신비한 목소리에 이끌려 대지로 발을 내딛는다.


소프트웨어 제목 :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발매일 : 2018년 2월 1일

가격 : 74,800원

대응 기종 플랫폼 : 닌텐도 스위치

메이커 개발사 : 닌텐도

장르 : 액션 어드벤처

대응 언어 : 자막 한국어 일본어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네덜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 음성 일본어 영어 등등

이용 등급 : 12세이용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