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디즈니 픽사 콜라보 2018 콘솔 초대작 RPG 게임 킹덤하츠3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2. 11. 22:2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디즈니 픽사 콜라보 2018 콘솔 초대작 RPG 게임 킹덤하츠3


스퀘어에닉스 2018 콘솔 초대작 RPG 킹덤하츠3 (Kingdom Hearts III キングダムハーツ III). 


디즈니 픽사 캐릭터와 스퀘어에닉스 캐릭터가 콜라보한 액션 RPG 장르의 게임. 

정확한 발매일은 미정이지만 2018년 발매는 확정한 상황 ㅋㅋㅋㅋ 


파판15에 이어서 다시 한번 스퀘어에닉스 AAA급 대형 RPG 타이틀로 흥행각? ㅋㅋㅋㅋ 



언리얼엔질4로 개발중이고 제작비 돈 엄청 쓰는게 보이는데 

킹덤하츠3 테마곡은 우타다 히카루 Don’t Think Twice 라고 함.


지원 플랫폼은 일단은 플스4 / 엑스박스원 두 콘솔 기종으로만 출시.

하지만 멀티플랫폼 발매하는 스퀘어에닉스 게임이므로 1년 지나면 PC 휴대용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할걸로 예상

(예를들어서 엑원 기간 독점작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 이후 플스4, PC 스팀, 윈도우10 스토어 출시

파이널판타지15 플스4 엑박 독점이다가 2018년 올해 PC 스팀 윈도우 에디션 완전판으로 출시 

드래곤퀘스트11 플스4, 닌텐도3DS 독점이다가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출시 개발 등등)


혹시나 이번 캡콤의 몬스터헌터 월드 아시아 지역 독점판 같이 소니가 돈으로 지역 독점 걸어버릴 확률도 있긴 함 -_-;;;

(몬헌월드 플스4 아시아 지역 독점 발매라 한국에서는 자동콤보로 한글화 한글판까지 PS4 플랫폼 독점작이 되버림 ㅋㅋㅋㅋ)


어쨌거나 이번 킹덤하츠3 D23 Expo Japan 2018 트레일러 영상에서

픽사 토이스토리, 몬스터주식회사 캐릭터와 디즈니 인어공주 라푼젤은 보이는데 

가장 기대하는 점은 과연 겨울왕국 엘사나 울라프 캐릭터가 들어갔을 것인가!!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