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크오리진 고대 이집트 관광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 발표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2. 20. 11:36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크오리진 고대 이집트 관광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 발표 ㅋ


매 시리즈마다 그랬지만 이번에도 역시 아름다운 고대 이집트를 오픈월드로 재현한 유비소프트. 


유저들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는데 

이번에 아예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 등 유적지 여행 가이드 모드를 만들어서 무료 패치를 발표함 ㅋㅋㅋㅋ 


이름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디스커버리 투어 Assassin’s Creed Origins: The Discovery Tour ㅋㅋㅋㅋㅋ 



2018년 2월 20일부터 패치하고 

기존 어크 오리진 보유자는 무료 업데이트 그리고 따로 스탠드얼론 19.99달러로 구입 가능 ㅋㅋㅋㅋ



어쌔신 크리드의 디스커버리 투어 : 고대 이집트의 질의 응답


Amun은 고대 이집트에 대한 탐험과 교육의 시간을 우리에게 제시합니다! 

Assassin 's Creed의 디스커버리 투어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고대 이집트


2 월 20 일, Assassin 's Creed Origins의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로 Assassin 's Creed : 고대 이집트의 Discovery Tour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디스커버리 투어 (Discovery Tour)는 고대 이집트가 자유롭게 돌아 다니며 역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교육 경험입니다.


우리는 자주 묻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이 독특한 경험을 가진 개발자들과 함께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 란 무엇입니까?

디스커버리 투어 (Discovery Tour)는 역사가들과 이집트 학자들에 의해 계획된 가이드 투어 덕분에 플레이어들이 이집트의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 다니며 역사와 일상 생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게하는 전용 모드입니다. 초점은 갈등, 시간 압박감, 게임 플레이의 제약이없는 세계에서 탐험에 전적으로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모두가 자신의 페이스대로 고대 이집트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경험을 창출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의 꿈이었고 오랜 기간 동안 최고 경영자가 완전히 승선 한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는 팀이 모두와 함께 이집트를 꼼꼼하게 재창조 해 온 모든 노력과 헌신을 나누고 싶습니다!


얼마나 많은 가이드 투어가 있습니까?

디스커버리 투어 (Discovery Tour)는 5 가지 테마로 묶인 전문가 가이드가 진행하는 75 가지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이집트 : 이집트, 지형 및 야생 동물의 땅.

피라미드 : 이집트의 가장 상징적 인 랜드 마크.

알렉산드리아 : 알렉산더 대왕으로 시작된 그리스의 영향을 설명합니다.

일상 생활 : 기념물뿐만 아니라 사람들에 대한 정보.

Romans :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로마의 영향력에 대한 몇 안되는 여행.


가이드 투어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립니까?

투어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5 분에서 25 분 사이입니다.


몇 명의 캐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까?

플레이어는 Assassin 's Creed Origins, Bayek 및 Aya의 주인공에서 Cleopatra 및 Caesar와 같은 중요한 역사 인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바타로 이집트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총 25 개의 아바타가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는 Assassin Creed Origins의 소유자 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독립형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까? 

Discovery Tour는 모든 Assassin Creed Origins 소유자의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로 추가됩니다. Assassin 's Creed Origins를 소유하지 않고 고대 이집트 탐험에 관심이있는 분들을 위해 Uplay PC와 Steam은 독점적으로 US $ 19.99 / 19.99 €의 독립형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Discovery Tour에서 사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물론, 메인 게임의 즐겨 찾는 사진 모드 기능은 모두 디스커버리 투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에서 찍은 사진은 사진 모드 웹 사이트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디스커버리 투어 모드에서는 세계지도에 표시됩니다.


디스커버리 투어에서 찍은 사진은 메인 게임에서 볼 수 있습니까?

디스커버리 투어에서 찍은 사진은 디스커버리 투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입니다. 메인 게임에서 찍은 사진은 디스커버리 투어에서 볼 수 없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Discovery Tour에서 메인 게임의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가이드 투어 외에도 메인 게임의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하여 고대 이집트의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말이나 낙타를 타고, felucca를 항해하고, 피라미드를 타고, 도시를 파 꾸르 르고, 무덤에 빛을 발하고, 나일강에서 수영하고, 독수리 Senu를 날아 볼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지도를 사용하여 다양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촬영을 원한다면 사진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투어에 진행 시스템이나 보상이 있습니까? 예 : 메인 게임으로 이어지는 보상?

플레이어는 가이드 투어에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지만 게임 내 보상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성취 사냥꾼을 기쁘게하는 트로피 / 업적이있을 것입니다.


독립 실행 형 버전의 PC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독립 실행 형 버전의 시스템 요구 사항은 주 게임의 시스템 요구 사항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공식 포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콘솔과 PC에서 Discovery Tour에 어떻게 액세스합니까?

우리는 게임의 메인 메뉴에 전용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게임 내 디스커버리 투어에 액세스하려면 일시 중지 메뉴를 통해 제목 화면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Assassin Creed Origin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Jean Guesdon에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이드 투어를 요청했습니다. 2 월 20 일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시는 분은 위대한 선택입니다!

알렉산드리아 : 상업적인 허브

알렉산드리아의 위대한 도서관

스핑크스의 수수께끼

카 프레 장례 복합물

고대 이집트의 미라

고대 이집트의 재배

이집트 가정

참고 : 처음 디스커버리 투어를 시작하면 소개로 제공되는 가이드 투어를 완료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마친 후에 선택의 자유를 가질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