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게임 대작 갓오브워 출시 전 알아야할 정보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4. 00:55

본문

반응형

[뱀선생] 플스4 독점작 게임 대작 갓오브워 출시 전 알아야할 정보들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소니 PS4 퍼스트파티 독점작 게임 갓 오브 워 (God of War).


2018년 4월 20일 한국은 물론 전세계 동시 발매. 

한글화 한글판 출시 예정.


다른건 모르겠고 게임 플레이 타임 분량이 25시간 이상이라니

언차티드4에 이어서 다시 한번 플스4 독점작 2018년 최다 GOTY 고티 1위 도전각? ㅋㅋㅋㅋ



1. 노르웨이는 새로운 신화입니다.


Kratos가 이전 게임에서 그리스 신화를 통해 신성한 지옥의 길을 찢긴 반면, 새로운 God of War는 마침내 속도의 변화를 제공합니다. 이 프랜차이즈의 "재상명"에서, 우리는 이제 노르웨이 신화에 느슨하게 기반을 둔 세계에 있습니다. 이전 예고편에서는 Jörmungandr, Midgard Serpent 또는 Sindri and Brok와 같은 캐릭터와 생물을 보았습니다. 이 게임을 기반으로 한 노르웨이 신화 팟 캐스트의 잃어버린 페이지 (Lost Pages of Norse Myth podcast) 는 토어 (Thor)와 오딘 (Odin)과 같이 유명한 노르웨이 인물들과 함께 선구자 그로아 (Groer)와 그녀의 남편 인 아우르 잔딜 (Aurvandil)을 도왔습니다. 


크라토 스에게 경치의 변화는 그의 인생에서 어두운시기를 피하는 것입니다. 


"그리스는 크라토 스에 대한 감정적 인 고통을 표현할 수있다. 그는 가능한 한 멀리해야했다. [전쟁 3의 신]의 끝에, 그가 한 모든 일이 실제로 그를 위해 잘되지 못했다는 생각이 있었다. "전쟁 지도자 코리 발로 우의 신은 E3 2017 년 동안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  


Kratos는 현실을 뛰어 넘지 못했습니다. Barlog에 따르면 모든 판테온은 공존했습니다. Kratos는 방금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휴가를 보냈습니다



2. 크래토스는 돌아왔지만 그는 가족으로 인해 부드러워졌다.


전쟁 게임의 이전 God of God은 Kristos를 가장 분명한 캐릭터로 여겼습니다. 그는 첫 번째 게임에서 좋은 이유가있었습니다. 신들이 그를 속여 가족을 죽인 것이지만, 전쟁 III의 하나님이 돌아올 때마다 복수가 정신병으로 바뀌 었습니다.  


새로운 전쟁의 신 (God of War)에서 크라토스는 여전히 그 표면 아래에서 분노를 터뜨리고 있지만 그는 지금 아버지입니다. 전쟁의 신은 Kratos와 그의 아들 Atreus가 고대 스칸디나비아 전역을 여행 할 때의 여행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Kratos는 내부의 분노를 통제하고 아들에게이 가혹한 땅에서 생존하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임은 가족에 관한 것이고 Kratos와 그의 아들 사이의 유대감입니다. 


"이 모든 게임, 가족에 관한 것, 인간 관계에 관한 것 모두입니다. 항상 혼자서 할 수는 없지만, Kratos가 배워야 할 교훈 입니다. "Barlog 는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 "나는이 두 인물의 관계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변화하는 모습을 보게된다. 결국 아이들은 부담이되지 않는다. 그가 나아지면 그 책임에 대해 느끼게된다. 다른 게임에서 당신이하고있는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이 게임에서는 아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Kratos는 여전히 Kratos입니다. 그는 차분하고 마음을 찢을 확률은 적지 만, 그는 아무렇지도 않은 말투가 아닙니다. Kratos는 여전히 좋은 아버지가 되려고하면서 자신의 분노를 지배해야합니다. 


"크라토스는 너에게 많이 이야기 할 사람이 아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매우 비관적이 아닌 세대의 아버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말 수가 적은 사람이다. 관계, 그것은 당신이 많은 시간 동안 수다스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했다. "Barlog는 PlayStation Blog에 말했다 . 


"한 사람은 아주 초기 버전이 실제로 플레이하기를 우울하게 만들었다 고 말했습니다. Kratos는 Atreus에서 너무 열심히 일했고 너무 멀리갔습니다." "그러나 그 피드백은 결국 Kratos가 Atreus에서 소리 지르기 시작하고 숨을 쉴 때 원래의 E3 공개에서 마법의 순간으로 인도했습니다. 침착 한 치아를 통해 말하고 그가 잘못한 것을 Atreus에게 설명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진실입니다. 그것은 진실의 순간이었습니다. 그것은 즉시 오지 않았으며, 나머지 팀과의 초기 투쟁에서 나왔습니다. " 

 


3. 새로운 세팅은 새로운 무기를 의미합니다.


Kratos의 서명 Blades of Chaos가 사라졌습니다. 이 연쇄 단검은 이전 게임에서 크라토스의 일부 였고, 전쟁의 신인 아레스의 군인으로 그를 표시하기 위해 몸에 연결되었습니다. 그가 그들을 잃어 버렸을지라도, 그들은 비슷한 아테나의 칼날로 대체되었습니다.  


새로운 God of War에서 Kratos는 전혀 새로운 기본 무기 인 Leviathan Axe를 가지고 있습니다. 도끼는 드워프 형제 인 시드 드리 (Sindri)와 브로크 (Brock)에 의해 주문과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도장되었습니다. 노르웨이 신화 팟 캐스트의 잃어버린 페이지 (Lost Pages of Norse Myth podcast)에서, 형제들은 Aesir 신을 친절하게 바라 보지 않는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빠른 쇠사슬에서 무거운 도끼로의 이동은 전투를 급격하게 변화 시켰습니다. 도끼는 토르 (Thor)의 망치 Mjolnir처럼 던져 질 수 있고 리콜 (recall) 될 수 있지만 더 신중한 무기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모든 사람의 손에 넣을 때마다, 우리가하는 모든 일을 처음 보는 것은 도끼를 끊임없이 던지며 시간과 시간을 다하는 것입니다. 아무도 그것에 지쳐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Kratos의 새로운 도끼입니다. 이것은 그의 새로운 무기입니다."이전에 가지고 있던 블레이드와는 다른 감각을 지녔지 만 독자적인 느낌을줍니다. "God of War Lead Gameplay Designer Jason McDonald는 GameInformer 에게 말했다 . 


도끼 자체는 원래 아무런 권력도없이 매우 "근거가있는"것이었지만 일단 리콜 능력이 추가되면 팀이 할 수있는 것을 확장하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이 게임의 핵심 방향은 매우 기초적인 접근이었습니다. 도끼는 매우 기본적인 것이었고 Kratos가하는 모든 일은 매우 기본적인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도끼의 신비를 불러 내고 그것을 던지면서 마술적인 요소를 갖기 시작했을 때, 다른 결정들로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라고 McDonald는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신화적인 요소를 핵심 게임 플레이 디자인으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4. 크래토스의 아들의 전투이기도 합니다.


Kratos와 그의 아들 Atreus 사이의 관계는 새로운 God of War의 핵심이지만 게임이 하나의 거대한 호송 임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Atreus는 항상 자신의 믿음직한 활과 함께 당신 편이 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아버지와는 달리, 그는 자신의 장자권 인 마술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소니 산타 모니카는 "노르 테 신화의 잃어버린 페이지 (Lost Pages of Norse Myth)"에서 "그는 일을 끝내는 데 더 마술적인 접근 방식을 취한다. 


Atreus는 일반적으로 전투 중 자신의 움직임과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다. Sony Santa Monica는 AI를 구축하고 더 똑똑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열심히했습니다 . 그는 또한 DualShock 4의 얼굴 버튼을 통해 막연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Atreus와 그의 기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게임을 선택하게됩니다. 


"당신이 게임을 진행할 때, 당신 또는 Kratos가 Atreus를 위해 당신이이 캐릭터들을 어떻게 개발할 것인지에 대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Barlog는 GamesRadar에 설명했습니다 . "이것은 양육과 같은 일종의 것입니다. 자신을 선택하고 자녀를 선택하는 아이디어, 부하 균형을 어떻게 분류 할 것인가." 

 


5. 가까워진 시점


전쟁의 신은 언제나 액션 시리즈 였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의 견해는 대부분 크라토 스와 멀어져서 행동을 볼 수 있습니다. 새 타이틀에서는 카메라가 Resident Evil 4와 달리 어깨 너머로 더 가까이 다가 가고 있습니다. 그러면 플레이어가 Kratos의 행동으로 옮겨지고 전투의 전반적인 느낌이 바뀝니다. 


"항상 주사위 굴림이다. 나는 항상 배트맨 : Arkham 시리즈 카메라가 필요 없다고 말했다. 정말 가까와서 리드 전투원이 정말로 반대했다. 일 나는 카메라와 함께 몇 가지 실험을 할거야은 "Barlog는 우리에게 설명했다 ."그가 돌아 왔을 때 그런 다음, 그는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가까이 있었다 카메라를 선택했다. 우리는 몇 가지 것을 던지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무기고의 모든 다른 트릭과 함께, 우리는 그것이 기분을 좋게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또한 카메라가 다른 시점이나 장면으로 잘라내는 게임 섹션이 없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항상 Kratos의 관점을 부분적으로 공유하게됩니다. 


"내가 돌아 왔을 때의 열망은 훨씬 더 개인적인 이야기를하는 것이 었습니다. 전쟁의 신은 전통적으로 환상적인 장면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거기에 들어가려고 실제로 캐릭터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barlog는 Eurogamer 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더 가까워 진다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6. 맵은 크지만 오픈월드가 아니다.


새로운 God of War는 Kratos와 Atreus가 광범위하게 여행 할 수있는 광범위한 현실을 특징으로하지만 일부 AAA 타이틀과 같은 오픈 월드는 아닙니다. 대신, 게임은 약간의 탐사를 수용 할만큼 충분히 큰 선형 구간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탐험은 원래 시리즈의 일부 였지만, 실제로 폭발 한 것은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호기심과 발견을 축하해 봅니다. 비디오 게임은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Barlog는 GameInformer .  


"[초기 개발 중] 오픈 월드 게임은 나에게 숙제라고 느껴지기 때문에 많은 오픈 월드 게임에 돈을 지불하고 있었고 피곤함을 많이 느끼고있었습니다. 우리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을 할 수있는 거대한 목록을보고 느낀다. 그래서 열린 세상을가는 것은 우리가하고 싶지 않은 것이었다. " 


선형 모험은 25 ~ 35 시간 정도 걸립니다. 서사적이지만, Barlog 는 PlayStation Experience 2017에서 무대 위 의 투어 버스와 게임을 비교했습니다 .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있던 원래 것 중 하나는 투어 버스처럼 게임을 다루는 것이 었습니다. 당신은이 거대한 세상에 있습니다. 우리는 호기심에 찬 선수를 보답합니다. 투어 버스에서 내리려면 문자열을 당길 수 있습니다. 주변을 둘러 볼 수는 있지만, 버스는 당신이 무엇을하더라도 항상 몇 걸음 떨어진 거리에 있습니다 "라고 그는 당시 말했다.


 

7. 시리즈는 다른신화로 모험이 계속된다.


이 게임이 노르웨이 판테온에 초점을 맞추고있는 동안, 소니 산타 모니카는 하나의 신화에 묶이지 않습니다. 전쟁의 신은 여기에서 다른 신화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이미 몇 가지 개념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그리스 게임은 전쟁의 신의 그리스 시대였습니다 . "Barlog는 GameInformer 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 "그가 계속해서 움직이는 다음 신화 적 신념 체계는 계속 전쟁의 신의 노르웨이 시대가되었지만 이집트 시대와 마야 시대 등 계속 될지도 모릅니다." 


페이스의 변화는 프랜차이즈가 확실히 그리스 신화를 사용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새로운 것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소니 산타 모니카 (San Santa Monica)의 사톤 스터드 스틸 (Shannon Studstill)은 "우리가이 프랜차이즈의 쇠퇴를 조금은 보았다는 것이 나에게 분명했다"고 덧붙였다. "Kratos가 하드 코어 불량배가 된 스토리는 사람들이 '다음은 무엇인가?'라고 말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재발견하기 위해 많은 것들을 돌릴 필요가있었습니다. "


출처 : https://www.usgamer.net/articles/7-things-you-should-know-about-god-of-war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5367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