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콘솔 게이머 주목! 닌텐도 독점작 게임 발표 행사인 닌텐도 다이렉트 일정 확정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8. 00: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콘솔 게이머 주목! 닌텐도 독점작 게임 발표 행사인 닌텐도 다이렉트 일정 확정 ㅋ


ㅋㅋㅋㅋㅋ 닌텐도 콘솔 독점작 게임 발표 행사인 닌텐도 다이렉트 Nintendo Direct.

E3 게임쇼 같이 큰 행사장에서 하는게 아니라 자체적으로 영상 만들어서 유튜브에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영상 보여줌.


예를들어 가장 최근에 했던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는 2018년 1월 11일에 진행했음.

아래 영상 보면 알겠지만 젤다무쌍 DX 와 다크소울 리마스터가 첫 공개 됐고 

바로 한국 닌텐도에서는 한글화 확정 기사까지 올림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이번에는 더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 3DS 콘솔 게임들이 공개될걸로 보임.

이번엔 닌텐도 다이렉트 미니가 아닌 닌텐도 다이렉트 ㅋㅋㅋㅋ


일정은 2018년 3월 8일로 확정했는데

한국 시간으로는 2018년 3월 9일 아침 7시부터 방송을 시작함.


요즘 인기 있는 스위치 플랫폼으로 

어떤 새로운 독점작 게임들이 공개될지 또 파이어 엠블럼 스위치판 등 기존 공개된 게임의 발매일 확정 정보가 막 풀렸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

다만 의외로 전세계 가장 큰 게임쇼인 E3 2018 가 6~7월에 있으니까 생각보다 볼륨이 적을지도....-_-;;;


일단 루머로 떠돌고 있는 정보는 파이어 엠블렘 스위치 Fire Emblem: Elegy for the Brave, 에버 오아시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 노모어 히어로즈,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의 추가 DLC, 등등의 게임이 공개된다고 함 ㅋㅋㅋㅋ


대원이 닌텐도 스위치 한국 약 10만대, 게임 타이틀 약 20만개 판매량 찍었다고 기사 떴는데

닌다에서 나온 게임들 모두 정발 한글화 가즈아~!!!



(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 닌텐도 다이렉트 2018.03.08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예정 영상 링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