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오스 두번째 새로운 유즈맵 난투나옴!!! 망자의 싸움터 디펜스 ㅋ

카테고리 없음

by 뱀선생게임 2018. 3. 30. 01: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오스 두번째 새로운 유즈맵 난투나옴!!! 망자의 싸움터 디펜스 ㅋ


블리자드 올스타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Heroes of the Storm). 

이번 2018년 스타 20주년 이벤트 기간에 새로운 방식의 난투가 업데이트 됐는데 망자의 싸움터라는 모드. 


예전 스타 유즈맵 같은 형식인데 5명이 각각 탱딜힐 영웅 골라서 끝까지 살아남으며 시간을 버티는 방식임. 

컨셉은 미라한이 저그 오메가 군단을 물리치는데 시간을 벌어줘야 함.

약간 예전 스타 워크 RPG 디펜스 유즈맵 느낌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재미있었는데 아쉬운건 난이도 설정. 

아마도 예전 브락시스탈출 때처럼 나중에 하드코어 고행 영웅난이도가 나올것 같음. 


맵은 총 2갈래 지역을 막아내야 하는데 

저그 웨이브 병력들을 막아내면서 레벨업으로 특성을 찍을 수 있고 중간중간 적 영웅 및  깨알 보스전도 있음 ㅋㅋㅋㅋㅋ 


참고로 아래 영상은 예전에 나온 RPG 유즈맵 스타일의 시공의 폭풍 신규 난투 브락시스 탈출 맵.



앞으로 이런 스토리 있고 워크 스타 유즈맵 싱글 캠페인하는것 같은 

재미있는 난투 많이 나왔으면 좋겠당 ㅋㅋㅋㅋ 

시간이 부족합니다! 핵을 가동해 오메가 군단을 쓸어버릴 사이오닉 분열기를 활성화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뽑을 틈만 있다면 미라 한이 우리 모두를 예정된 죽음으로부터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이제 영웅 여러분들이 나서야 할 때입니다. 지금 당장 출격하여 어떻게든 시간을 벌어주세요. 성난 저그 무리가 우리 쪽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규칙

난투 시작 전에 아래 영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사: 아르타니스, 아서스, 블레이즈, 가로쉬, 렉사르, 소냐, 바리안, 자리야

지원가: 빛나래, 리 리, 모랄레스 중위, 루시우, 태사다르, 레가르, 우서

전문가: 아즈모단, 가즈로, 해머 상사, 나지보, 프로비우스, 줄

암살자: 폴스타트, 그레이메인, 굴단, 일리단, 제이나, 정크랫, 캘타스, 켈투자드, 레이너, 스랄, 발라, 줄진

죽음

아군은 죽은 플레이어를 짧은 정신 집중 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죽으면 임무에 실패합니다.

플레이어는 레벨 10으로 시작하며 매수 등 일부 특성을 제외한 모든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 저그 영웅은 주기적으로 기지를 공격하며 처치 시 망자의 싸움터와 브락시스 탈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템을 줍니다.

저그를 무찌르고 기지를 보호하여 미라 한이 오염을 정화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버세요. 망자의 항구를 지켜내면 난투에서 승리합니다!


보상

망자의 싸움터(일반) 게임을 1회 완료하고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