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 출시일 2018년 4월 13일 확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9. 08: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 출시일 2018년 4월 13일 확정


블리자드 운빨전략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2018년 첫 확장팩인 마녀숲 발매일이 확정 됐습니다.

2018년 4월 13일 금요일 ㅋ


참고로 마녀숲 확장팩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접속 무료 보상으로 

출시 이후 접속하면 마녀숲 카드팩 3개, 마녀숲 무작위 직업 전설 카드 1장을 준다고 함.


2018/03/13 -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 [뱀선생] 하스스톤 2018년 첫 확장팩 마녀숲 The Witchwood 발표 및 예약판매 시작 ㅋ



길니아스 시는 한때 성벽 너머 드리워진 드높은 고대의 숲과 불편한 평화를 유지하며 지냈습니다. 길니아스 시민들은 평범한 사람들은 아니었기에, 암울하고 으스스한 숲을 아무런 두려움없이 가로지르며 사냥을 하곤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숲 한가운데에서 곪은 상처처럼 어둠이 번지기 시작했습니다… 마녀 하가사의 저주가 시작된 것입니다!


이제 햇빛 한 자락도 없는 우울한 어둠이 구불구불한 숲 길을 뒤덮고 울퉁불퉁한 나뭇가지가 마치 발톱처럼 지나가는 나그네들에게 굶주린 손아귀를 뻗습니다. 공포에 질린 여행자들은 왠지 섬뜩한 안개 속에서 괴이한 모양의 그림자가 일렁이더라는 목격담을 전해 왔습니다. 한밤중이면 도시의 좁은 골목길과 안개가 뒤덮인, 자갈을 깐 큰 길을 어슬렁대는 으스스한 형체가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밤이 내린 뒤에도 성벽을 넘는 대담한 길을 택한 무모한 여행자들은 숲 속으로 사라져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이제 마녀숲은 아무도 발을 들일 수 없는 위험한 곳이 되었습니다!


4월 13일, 길니아스의 용감한 괴물 사냥꾼들과 함께 마녀 하가사의 흔적을 쫓아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마녀숲으로 들어가세요!


마녀숲이 출시된 후 한정된 기간 동안, 접속하시는 모든 분들께 마녀숲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카드 한 장을 무료로 드립니다!


마녀숲 카드 팩 50개로 구성된 특별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하세요! 예약 구매 시, 어두운 숲 속에서 카드 뒷면과 마녀숲 카드 팩 20개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구매는 곧 종료될 예정이니, 서두르세요!

구매가 완료되면, 어두운 숲 속에서 카드 뒷면과 카드 팩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팩은 각 지역별로 확장팩이 출시된 이후 인장을 풀어 개봉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playhearthstone.com/ko-kr/blog/21656014/4-1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