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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루머 - 플스4 2018년 대작 독점작 게임 갓오브워 유출 리뷰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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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8. 4. 11. 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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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루머 - 플스4 2018년 대작 독점작 게임 갓오브워 유출 리뷰 정보


흐음 재미있는 루머가 하나 나왔습니다.


2018년 PS4 독점작 삼대장(갓오브워, 스파이더맨, 디트로이트) 중 GOD OF WAR 유출 리뷰 ㅋ

이게 진짜로 플레이를 한건지 아닌건지 알수없지만 본인은 소매점에서 구입해 즐긴 소감이라나?

참고로 주요 게임웹진에는 이미 리뷰용 갓오브워 게임이 배포가 됐고 리뷰 공개 엠바고는 2018년 4월 12일 오후 2시 쯤으로 걸려있음 ㅋ


갓 오브 워 한글화 한글판 출시일은 2018년 4월 20일이고 디지털, 패키지 버전 모두 예약 판매 받고 있습니다.


막 루머로 게임플레이타임 볼륨이 100시간이라고 막 설레발 정보가 막 나돌았는데 

흐음 메인스토리 15시간이라.... 평타이긴 한데 기대했던것에 비하면 살짝 아쉽.

갓쳐 위쳐3 급일줄 알았는데 그 정도는 아닐것으로 보임.


PS4 갓오브워 whatifgaming 리뷰



- 이러한 류의 게임을 싫어하는 사람이라 할지라도 놀라게 할만큼

  시각적인 면에서 갓오브워는 굉장한 걸작이다.


- 게임은 기복적으로 선형적인 구조를 따르지만,몇가지 흥미로운 플롯을 꼬는 요소들이 존재한다.

  그게 비록 정말 중요하거나 굉장한 건 아닐지라도.


-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관계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조엘과 엘리의 관계를 떠올리게 한다.

  하지만 라스트 오브 어스는 스토리가 진행될 수록 캐릭터의 발전이 잘 어우리지며

  그럼에 따라 캐릭터는 깊어지고 역동적으로 묘사되어 라스트 오브 어스를 진정한 걸작으로 만들었지만,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관계는 '냉정한 전사'로서 오랫동안 지속되며,

  이러한 사실은 네러티브를 평평하게 만들었다. 스토리 라인 전반에 걸쳐 진정한 발전이

  없다는 걸 고려할때 이 둘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기 어렵다.


- 게임 플레이 구조는 대부분 선형이다. 전적으로 A에서 B로 가는것이지만,

  일단 당신이 마녀의 나침반을 얻으면 더 많은 탐험이 가능해진다. 다만 스토리 라인을 

  벗어나는 큰 행위를 할 수는 없으며 큰 오픈월드를 기대하는 사람들에게는

  실망감으로 다가올 수 있다. 하지만 그저 이건 오픈월드와 다르게 디자인되어 있을뿐

  그리 큰 문제는 아니다.


- 우리의 두 주인공의 무기는 대부분의 파트 동안 한가지 뿐이다.

  3인칭으로의 변경을 감안할 때, 전투가 복잡해질 수 없는것은 이해하지만,

  그렇더라도 빈약한 스킬 트리와 단순한 스탯 증가는 전투를 반복적으로(전작보다는 덜 반복적이지만) 느껴지게 만든다.


- 단적으로 리바이어던 도끼는 전작의 체인 블레이드보다 나은가?

  간단히 말해서, 사실 라바이어던 도끼는 상당히 훌륭하다.


- 스킬 트리의 대부분은 '빠른 공격' '더 많은 서리 손상 등'을 중심으로 돌아가며

  더 특별하고 독특한 움직임이 결여되어 있다. 쉴드의 스킬 트리는 더 많은 동작에 대해 나타내지만

  실질적으로 쓸모가 없다는 것을 생각하면 무의미하게 만든다.


- 아이템 / 아머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만족스러우며, 스킬 트리 자체보다 보람이 있다.


- 갓오브워는 항상 한가지가 특출나게 유명했다. 거대한 보스 전투.

  그게 이번 작품에도 존재하는가? 물론.  전작들과 같은 스케일로? 모두 그렇지는 않다.

  대부분의 보스는 임의로 나타나는 원소 트롤들로 등장한다.

  하지만 수는 적지만, 메인 스토리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장엄한 스케일과 사이즈, 그리고 액션을 보여준다.


- 갓오브워는 실시간 렌더링으로 돌아가며, 그래픽은 멋진 오케스트라와 함께 진정으로 걸작이다.

  시각적인 훌륭함은 내가 본 어떤 콘솔 게임보다 훌륭하다. 물론 이건 PC도 포함해서 하는 말이다.


- 게임이 완벽한가? 아니. 전투가 부족하고 스킬 트리는 만족스럽지 않다. 무엇보다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관계는 이야기 전반에 걸쳐 대다수의 시간동안 평평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완벽한 게임은 어디에도 없다.

  이러한 몇가지 결함에도 불구하고 갓오브워는 모든 게이머가 재미있는걸 찾을 수 있는 훌륭한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다.


평점 평가 : 8.5 / 10 



갓오브워 플레이타임 정보


이탈리아 게임웹진 Everyeye 기자 Francesco Fossetti


"게임을 100% 달성하는데 40시간 걸림

만약 네가 가장 쉬운 난이도를 고르고 그저 스토리만 달린다면 15시간정도 걸릴거야 대신 수십시간의 환상적인 부가 컨텐츠를 놓치겠지만"

 

(whatifgaming 리뷰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냐는 질문에)

"저 가짜리뷰 쓴 사람한테 85점을 줘야할듯 게임이 얼마나 쩌는지 생각해보셈"



갓오브워 난이도 및 HUD 옵션 정보


총 4가지 난이도


- Give Me A Story(스토리를 주세요)

- Give Me A Balanced Experience(균형잡힌 경험을 주세요)

- Give Me A Challenge(도전을 주세요)

- Give Me A God Of War(갓오브워를 주세요)


* 단순 적들 체력/공격력 상승이 아닌 행동 패턴이 바뀜

※이 난이도는 시작하면 난이도 변경 불가

 


몰입 모드


- 불필요한 HUD 요소를 제거 하는 옵션

- 플레이 도중에 옵션에서 변경 가능

- 각각 HUD 요소는 개별적으로 온/오프 가능 


출처 : http://godofwar.playstation.com/stories/give-me-challenge

 https://forum.everyeye.it/invision/index.php/topic/820429-god-of-war-rotto-il-day-one-le-prime-copie-sono-gia-in-vendita-in-alcuni-paesi/

http://whatifgaming.com/god-of-warhub/god-of-war-2018-review-a-not-so-powerful-god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57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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