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12번째 확장팩 마녀숲 한글판 출시 및 접속 무료 보상!!!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8. 4. 13. 09:1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12번째 확장팩 마녀숲 한글판 출시 및 접속 무료 보상!!!


하스스톤 12번째 확장팩 마녀숲 한글판 출시 및 접속 무료 보상!!! 


확장팩 마녀숲 출시 기념 이벤트 보상으로 접속만 하면 마녀숲 카드팩 3개 및 랜덤 직업 전설 1장을 줍니다. 

저는 전사 전설카드인 다리우스 크롤리 카드를 받았네요 ㅋ 



아 그리고 명예의 전당 간 카드들 가루 보상도 줍니다. 

저는 1800가루인가 받았음. 

용암거인 2장, 얼음방패 2장, 멀록 2장 ㅋ


정규전 10승하면 루나라 전설 스킨도 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는 PvE 싱글 콘텐츠인 마녀숲 1인 모험 모드는 2주 후에 열린다고 해서 아쉽 ㅜ


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 사전 예약 70팩 카드팩 카드깡 개봉 결과 5전설 정도 나왔음.

뭐 나름 만족 ㅋㅋㅋㅋㅋ

근데 가장 원했던 주술사 스랄 카드인 두억시니가 안나옴 ㅠㅠ 대신 마녀 하가사 득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