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갓오브워 2018 싱글 스토리 #8 요툰하임으로 가는 길, 영역과 영역 사이

게임 연재 및 공략/갓오브워 (GOD OF WAR 4, 2018)

by 뱀선생게임 2018. 4. 22. 13:39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갓오브워 2018 싱글 스토리 #8 요툰하임으로 가는 길, 영역과 영역 사이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순서대로 정리한 갓 오브 워 2018 싱글 스토리 영상 재생목록 링크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0Em5aVWSn56tVHEJdi1fI_


2018년 4월 20일 출시하는 소니 플스4 퍼스트 파티 독점작 게임 타이틀 갓오브워4 한글판 (GOD OF WAR 4, 2018)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산타모니카 스튜디오가 제작해 워낙 유명한 갓옵워 시리즈의 리부트 1편이자 4편으로 이번엔 그리스 신화가 아닌 북유럽 신화가 배경인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 한국어 자막 한글화, PS4 PS4PRO 콘솔 독점작, 국내 가격 6만원. 메타크리틱 메타평점 95점. 오픈크리틱 스코어 95점의 2018 GOTY 갓겜 확정작.



갓오브워 2018 싱글 스토리 - 브록 신드리 대장장이 형제 크로스


메인 스토리 퀘스트 요툰하임으로 가는 길.

요툰하임으로 향할 마지막 기회는 티르의 숨겨진 단서를 따르는 것이다.

미드가르드로 영역으로 이동해 티르의 열쇠 설계도를 브록에게 보여주기.

미미르의 특별한 눈 덕분에 숨겨진 단서를 찾았다! 신전에 비밀 문이 있으니 브록에게 열쇠를 맏들어달라고 말해야겠다.

오딘의 방과 대장장이 형제들의 화해.


갓오브워 2018 싱글 스토리 - 이번엔 뒤집어진 지역 퍼즐 미니게임


티르의 수수께끼 문 찾기. 티르의 숨겨진 방 탐사하기. 사슬 끊기. 다시 올라가 신정을 뒤집기.

브록과 신드리가 티르의 숨겨진 방으로 들어갈 열쇠를 만들어주었다. 내 느낌으로 문은 신전의 둥근 쪽, 아래층 물 근처에 있는 것 같다. 티르가 숨겨 둘 만큼 중요한 것이라면, 그 안에 요툰하임으로 갈 새로운 길을 열 만한 물건이 있을지도 모른다!


갓오브워 2018 싱글 스토리 - 요툰하임으로 가는 길, 티르의 보물


요툰하임으로 향할 마지막 기회는 티르의 숨겨진 단서를 따르는 것이다.

영역 이동의 방으로 돌아가기. 티르의 알 수 없는 물건 손에 넣기.

이상하다.... 티르의 비밀 공간은 영역 이동의 방을 둘러싸고 있고, 방에 있던 것들이 뒤집혀 있다. 그리고 검은 룬이 들어있었던 것과 같은 마법이 있는데, 닿을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안에 든 게 뭔지, 요툰하임이랑 무슨 상관이 있는지 궁금하다.


갓오브워 2018 싱글 스토리 - 영역과 영역 사이, 티르 화합의 돌을 쓰자


메인 스토리 퀘스트 영역과 영역 사이.

세계수의 길 밖에는 뭐가 있을까? 

신전을 뒤집고 나서 화합의 돌, 미미르가 영역 사이의 영역에서 길 밖으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줄 거라고 말하는 물건을 찾았다. 일이 점점 커지고 있다... 하지만 이게 요툰하임으로 데려다준다면, 그만두기에는 너무 멀리 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