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DLC 확장팩 어벤져스3 인피니트워 출시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25. 01:17

본문

반응형

[뱀선생]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DLC 확장팩 어벤져스3 인피니트워 출시 ㅋ


레고 마블 슈퍼 히어로즈 2 DLC 어벤져스3 인피니트워 출시 ㅋ 

시즌패스 구매하면 들어있다고 하고 원본이 한글판이니까 당연히 DLC 확장팩도 한글화일듯.


이제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 영화 개봉하니까 그것과 맞춰서 영화 보고 시즌패스도 질러스 둘 다 즐기면 좋을듯 ㅋㅋㅋㅋ


어린이날 선물로도 괜찮을것 같음. 레고 콜라보 게임이라 크게 폭력적인 것도 없고 머리 써야하는 퍼즐도 섞임.


타노스 인피니트 건틀릿 개크네 ㅋㅋㅋㅋ 


이제 Marvel 's Avengers의 "Mad Titan"Thanos : Infinity War DLC가 될 기회입니다! 

진정한 악의적 인 패션에서 Thanos와 Black Order는 Attilan에 도착하여 문제를 일으 킵니다. 도전까지?


타노스 인피니트 건틀릿 스킬 기술 영상.

그 중에서 가장 중심인 메인 빌런 타노스의 기술 스킬들. 

의자타고 하늘 날아다니네 ㅋㅋㅋㅋ 

타노스 인피니트 건틀릿 개크네 피니쉬 기술이 막 차원문열고 노는듯?


헐크버스터 Mark.2 스킬 기술 영상.

 그 중에서 뽀대나는 헐크버스터 마크2.

예전 헐크버스터 업그레이드 판에 배너 박사가 헐크로 변하지 않자 이 헐크버스터를 탄다고 함 ㅋㅋㅋㅋ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한글판 게임 정보


마블 세계관 300명 이상의 캐릭터가 총출동 등장하는 LEGO Marvel Super Heroes 2.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가 특징으로 마블 코믹스 원작 캐릭터 디자인 이외에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캐릭터 디자인 스킨과 막 섞였음 ㅋㅋㅋㅋ

다만 판타스틱포와 엑스맨 캐릭터는 나중에 DLC 확장팩으로 나올지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빠졌음.

개발 : Tt Games

유통 : 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플랫폼 : PS4, XBOX ONE, PC, 스위치

발매일 : 2017년 11월 14일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언어 : 한국어 자막 지원 한글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