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레드데드리뎀션2 3번째 트레일러 영상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3. 00: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8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레드데드리뎀션2 3번째 트레일러 영상 공개


게임계의 슈퍼스타 GTA5를 만들 락스타 게임즈의 차기작 레드 데드 리뎀션 2 Red Dead Redemption 2의 정보가 풀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2018년 10월 26일 출시일이 확정됐고 E3 2018 게임쇼도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듯 ㅋㅋㅋㅋㅋ

다만 아쉬운건 예전 GTA5 전례대로 일단은 플스4 플스4프로 / 엑박원 엑스박스원X 콘솔 독점작으로 출시한다는 사실.

(1년 지나서 또 그래픽 강화 및 1인칭 모드 등 완전판으로 PC 이식작을 내놓을건 너무 뻔한 예측이려나? -_-)


어쨌거나 세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는데

이번에도 인게임 영상인데 주로 게임 메인 스토리 상에서 등장하는 이벤트 컷신을 보여준것 같음.


GTA5가 한국에서도 대박이 났는데

당연히 레데리2도 한글화 한글판 출시해주겠지???

그리고 락스타 특유의 게임 발매 연기는 이제 그만해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제발 나와라!!!

이 게임 원래는 2017년 가을에 나와야 함 -_-;;;


레드 데드 리뎀션 2 한글판 세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


1899년, 미국. 보안관들이 얼마 안 남은 무법자 갱들을 사냥하면서 거친 서부 시대가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항복하지 않은 무법자들은 모두 죽임을 당합니다. Grand Theft Auto V와 Red Dead Redemption의 제작사가 개발한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의 미국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2018년 10월 26일 PlayStation 4와 Xbox One으로 출시됩니다.


Grand Theft Auto V와 Red Dead Redemption의 제작사가 개발한 Red Dead Redemption 2는 미국의 비정한 심장부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방대하게 펼쳐진 게임 세계는 완전히 새로운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토대가 될 것입니다.


1899년, 미국. 보안관들이 얼마 안 남은 무법자 갱들을 사냥하면서 거친 서부 시대가 막을 내리고 있습니다. 항복하지 않은 무법자들은 모두 죽임을 당합니다.


서부 마을 블랙워터에서 강도 사건을 벌이다 크게 실패한 아서 모건과 반 더 린드 갱단은 도망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정부 요원과 일류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추격당하는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강도질과 도둑질, 싸움을 거듭하며 미국의 험난한 심장부를 달려나갑니다. 심해져 가는 내부 갈등으로 갱이 해체될 위기 속에서, 아서는 자기를 키워 준 갱에 대한 의리와 자신의 이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합니다.


Grand Theft Auto V와 Red Dead Redemption의 제작사가 개발한 Red Dead Redemption 2는 현대 시대가 시작될 무렵의 미국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서사시입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게임 스크린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