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쉐오툼, 정글 생존가 전사 느낌의 라라 크로프트 의상 스킨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3. 10:5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쉐오툼, 정글 생존가 전사 느낌의 라라 크로프트 의상 스킨 공개


툼레이더 리부트 3편인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의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의 의상 스킨이 공개 됐습니다.


아마도 생김새에 이번 게임 배경 중 하나인 정글이나 밀림에서 개고생 생존하며 적을 사냥하는 전사 이미지를 부여주는 스킨인듯.

전작에 비해 벌크업을 더 한것같고 개쎄보임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스킨 의상이 총 몇개나 등장하려나 ㅋ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피부 상처나 탱크탑 패턴 재질 등 의상 디테일 설정 쩐다 ㅋㅋㅋㅋㅋ

이번작에서도 권총 등 총기류보다는 소리 안나는 소음 저격 활이 훨씬 좋으려나 ㅋㅋㅋㅋㅋ


기존 원작 팬들중에는 안젤리나 졸리가 연기했던 예전 숏팬츠 섹시 라라 크로프트 스타일이 아니라고 불만 의견도 보임.

개인적으로는 게임이긴 하지만 현실성 생각해봤을때 훨씬 더 괜찮은것 같음.


거기에 이번 작품은 특히 트리니티 비밀결사 집단에 대항하는 고뇌하는 전사? 학살자? 라라 크로프트를 보여준다는데 스토리가 어두웠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