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8 게임쇼 - 스퀘어에닉스의 E3 부스 크기는 작년보다 매우 크다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5. 8. 01:15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8 게임쇼 - 스퀘어에닉스의 E3 부스 크기는 작년보다 매우 크다


ㅋㅋㅋㅋㅋ E3 2018 게임쇼가 점점 다가오는데

이제는 공개된 부스 크기보고 발표될 게임을 유추해보는 떡밥도 등장하네요~ㅋ


특히나 작년 e32017에 비해서 발표회장을 크게 잡은 스퀘어에닉스.

아마도 9월 출시할 블록버스터 AAA급 대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 Shadow of the Tomb Raider와

11월말에 출시한 파판15의 전례를 봤을때 2018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할걸로 보이는 디즈니 캐릭터 IP 콜라보 대작 액션 RPG 게임 킹덤하츠3 Kingdom Hearts III의 홍보와 맞물려있는것 같음.

대작 게임 2개나 발매하기 때문에 E3 게임쇼 홍보에 힘을 좀 준듯 ㅋㅋㅋㅋㅋ


거기에 2019년 이후 출시할 게임 떡밥 몇가지 공개하는 정도로 끝날듯.

예를들어 파판7 리메이크 개발 영상, 마블 스튜디오 어벤져스 게임, 

아 파판15 후속 싱글 스토리 DLC 시즌패스2 예약판매 및 세부 사항 공개 할수도 있을듯.

거기에 드래곤퀘스트11 북미판 출시 홍보도 하겠네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꽤나 많아서 어쩌면 스퀘어에닉스가 E32018 주인공이 될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


게이머에게 행복한 시즌은 E3 게임쇼 시즌 ㅋㅋㅋㅋ 기대한다~!!!


E3 2018 스퀘어에닉스 부스 크기가 매우 크다



※작년 스쿠에니는 큰 발표가 없었기에, E3 부스의 크기가 사진의 에픽게임즈 부스 정도의 크기였음



파판7 리메이크는 PS4 지평선에서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중 하나이다.


2015년 PSX에서 좀 더 깊이가 있는 트레일러를 공개를 하긴 했지만,


그 이후로 파판7 리메이크에 대한 라디오는 잠잠하다.



작년에 클라우트의 그 상징적인 모험은 20주년을 맞이했었고, 


개편된 파판7의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길 희망했었다.


그러나 일부의 새로운 스크린샷을 제외하면, 


팬들은 그 작품의 대한 세부사항이나 출시일에 대한 것들을 계속 기다려야만 하게 됐다.


하지만 올해는 도쿄에서 열린 파판 30주년 전시회에서 세부 사항이 공개 되며, 더 좋은 출발을 보여주긴 하였다.



그러나 최고의 뉴스는 아직 나오지 않은 것일수도 있다,


왜냐하면 스쿠에니가 E3 2018에서 일부의 큰 발표를 할수도 있다는 징후가 있기 때문이다.



최근 레딧 페이지를 통하여 E3 2018의 전시장 부스 사진이 공개 되었는데,


그 도면은 스퀘어 에닉스가 다른 퍼블리셔 및 개발사들에 비해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그 사이즈를 보면 스쿠에니의 부스가 베데스타, 액티비전, 캡콤, 유비


그리고 현재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하고 있는 포트나이트의 개발사 에픽 게임즈 부스 보다 더 크다.



E3 2018에서 스쿠에니가 어떤 게임을 선보일 것인지 확인된 바는 없지만,


팬들은 그 부스의 일부 공간에 파판7이 있기를 희망할 것이다.



그 이외에 수쿠에니가 전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게임들로는,


킹덤하츠3, 비밀투성인 어벤져스 프로젝트 게임, 그리고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가 있다.




-도쿄 파판30주년 행사에서, 파판7 코너 참석자들만을 대상으로, 리뉴얼된 캐릭터 모델링이 공개되었는데,


클라우드의 외모는 FF7의 CG 애니메이션 FF7AC의 것과 유사한 모습으로 변경된것으로 알려짐


-쉐오툼 첫 플레이 화면은 E3에서 공개한다고 로드맵으로 공표된 상태 


-언론에게만 공개한 쉐오툼 데모는 E3에 전시될 가능성이 높음


-웹진들은 킹덤하츠3의 E3 참가를 확실시 하는중


-올해 초 루머에서는, E3에서 킹덤하츠3의 겨울왕국 월드, 파판 캐릭이 등장한다는 설이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