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E3 2018 게임쇼 공개 확정 소니 PS4 독점작 대작 게임 TOP4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8. 5. 14. 14:30

본문

반응형

[뱀선생] E3 2018 게임쇼 공개 확정 소니 PS4 독점작 대작 게임 TOP4



소니 월드 와이드 스튜디오 회장이 공식 발언해서 

E3 2018 게임쇼 소니 컨퍼런스에서 이미 공개 확정인 

퍼스트파티 플스4 PS4 PS4 Pro 독점작 대작 게임 TOP4.


1. 데스 스트랜딩 Death Stranding


개발 : 코지마 프로덕션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액션 게임

게임 엔진 : 데시마 엔진


사실 코나미에서 나온 스타 개발자 코미자의 독립 첫작품이라 전세계 엄청나게 관심 집중인 작품.

다만 개인적으로 큰 기대는 없는데 이유로 일단 취향이 블록버스터 AAA급 대작 게임쪽이고 요즘 게임 개발비가 얼마인데 신생 벤처 회사가 그 정도 규모의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정말 잘해봤자 인디 명작 게임 인사이드 INSIDE 이정도일것 같음. 소니가 도와준다고 쳐도 내 취향의 게임이 아닐것 같음 ㅜㅜ 차기작 노려보게 정말 대박 성공해서 큰 게임 회사가 되라 ㅋㅋㅋㅋ


2. 고스트 오브 쓰시마 Ghost of Tsushima


개발 : 서커 펀치 프로덕션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엔진 : 자체 제작 엔진

출시일 : 미정


슬라이쿠퍼 시리즈와 인퍼머스 시리즈를 개발한 소니 퍼스트파티 게임 개발사 사커펀치 신작.

일본 동양 배경의 오픈월드 게임으로 주인공은 사무라이? 닌자??


3. 마블 스파이더맨 Marvel's Spider-Man


개발 : 인섬니악 게임즈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게임 엔진 : 인섬니악 엔진

발매일 : 2018년 9월 7일


라쳇앤클랭크 시리즈와 선셋 오버드라이브를 만든 언섬니악 게임즈라서 더욱 기대하는 신작 마블 스파이더맨 PS4 게임.

이미 2018년 9월 한글화 한글판 국내 정식 발매 확정인 작품.

2018년 하반기 레데리2 쉐오툼과 함께 대작 게임 삼대장 중 하나 ㅋㅋㅋㅋ

아마도 마블 슈퍼히어로 영웅의 인기와 힘입어 평작만 쳐도 엄청나게 팔릴걸로 예상.


4.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The Last of Us Part ll 


개발 : 너티 독

유통 :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서바이벌 호러

출시일 : 미정


언차티드4를 개발한 너티독의 차기작이자 명작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후속작.

아마도 E3 2018 게임쇼에서 게임플레이 영상 정도는 무조건 공개각이고 어쩌면 출시일까지는 몰라도 출시 년도는 나올지도 모르겠음.
개인적인 예상으로 빠르면 2019년 여름 늦어도 2020년 여름 출시를 예상함 ㅋㅋㅋㅋ
그 이유로 라오어1편과 언차티드4편의 발매 주기가 3년 -_-ㅋ
원래는 2019년 각이지만 언차티드4 확장팩 급 잃어버린 유산 출시가 2017년이라 어쩌면 2020년 발매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