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유비 신작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더크루2 초반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7. 08:4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유비 신작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더크루2 초반 게임플레이


유비소프트 신작 게임 더크루2 초반 게임플레이. 


오픈월드 레이싱 장르로 2018년 6월 29일 출시 예정. 


유비 게임 답게 공식 한글화 한글판이고 콘솔 PS4, XBOX ONE / PC 유플레이 스팀 멀티 플랫폼 지원. 


오픈월드 맵 디자인 장인 유비 답게 이번 오픈월드 배경은 미국 본토 전체를 그대로 따왔다고함. 

테스트드라이브 같이 넓은 미국을 달리며 힐링 할 수 있는 게임이라나? ㅋㅋㅋㅋㅋ 


뉴욕 대도시, 해상 및 항공을 경주하면서 The Crew 2의 모터 스포츠 스타덤에 대한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The Crew 2 게임 정보


개발사 : 아이보리 타워


유통사 : 유비소프트


출시일 : 2018년 6월 29일


장르 : 오픈 월드 레이싱


플랫폼 : 플스4 엑스박스원 PC


가격 : 스탠다드 에디션 65,000원, 디럭스 에디션은 75,000원, 골드 에디션 95,000


2018년 6월 29일, The Crew 2는 PS4 Pro의 향상된 기능을 포함한 PlayStation®4 시스템 및 Xbox One X의 향상된 기능을 포함한 Xbox One, Windows PC용으로 출시됩니다.

Gold Edition 보유자시라면 예정일 보다 3일 더 빠른, 2018년 6월 26일부터 언급된 모든 플랫폼을 통해 먼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마니아여러분!

여러분께서도 저희만큼이나 흥분되시나요? 
만약 '네' 라고 답하셨다면, 아주 좋은 뉴스를 가져왔습니다. 게임을 누구보다 먼저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까요!

The Crew 2 디지털 골드 에디션을 손에 넣고 공식 출시 3일전에 남들보다 먼저 시작해보세요.

출발선 맨 앞에서 엔진의 시동을 걸고 여러분이 가진 모든 마력을 뽑아내서 선두를 차지하십시오. 경주에 참가하여 모터네이션에서 최고가 되어 보세요!

추가로, 골드 에디션은 앞으로 추가될 시즌패스 콘탠츠와 포터스포트 디럭스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팩에 포함된 3종의 독점 차량과 3종의 의상으로 여러분의 드라이버를 꾸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모터스포츠의 챔피언이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예약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할리데이비슨 아이언 883을 타볼 수 있으며, 그리고 엄청난 출력의 메르세데스 AMC C63 투어링을 몰아볼 수 있습니다. 


모터네이션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스타일로 운전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