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배트맨 아캄나이트를 만든 락스테디의 차기작 게임은 슈퍼맨???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9. 05:18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배트맨 아캄나이트를 만든 락스테디의 차기작 게임은 슈퍼맨???


배트맨 아캄 시리즈를 만들었던 영국의 유명 게임 개발사 락스테디 스튜디오 Rocksteady Studios의 차기작 루머가 떴네요.


요약하자면 같은 DC 슈퍼히어로 게임이고 이번에는 슈퍼맨 게임???


발매 주기를 보니까

2009년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2011년 배트맨 아캄 시티

2015년 배트맨 아캄 나이트

2016년 배트맨 아캄 VR


그럼 슈퍼맨 게임은 2019년 출시 예정???

참고로 메트로폴리스 배경에 메인빌런은 렉스루터라고 함.

(락스테디의 바로 전작 배트맨 아캄나이트 게임플레이 영상)


락스테디 신작 슈퍼맨 게임 루머


언리얼엔진4 개발중


대규모 오픈월드 메트로폴리스가 있을것이며 아캄나이트보다 약 3배 큼


클락켄트로 플레이 불가능


메인빌런 브레이니악 슈퍼맨은 TAS시리즈 수준으로 약화됨 


어느정도 환경 파괴가 가능하지만 건물파괴는 불가능 


전투시스템은 비행시스템이 합쳐짐 드래곤볼 제노버스와 같이 적을 주먹으로 펀치 후 날아간뒤 다시 반복 가능


아캄버스 세계관에서 이루어짐


슈퍼맨과 관련된 이스터에그(일부는 배트맨 아캄시리즈 벌어진 다양한 사건에 대해 이스터에그 존재)


락스테디와 WB몬트리올은 협동멀티플레이어를 개발중 이는 나중 저스티스리그게임 이고


그들은 먼저 슈퍼맨을 만들었어야 했으며, 발표는 E3 이전 몇주내에 있을것이고 게임플레이는 E3에서 공개할수도있음 



Rocksteady의 다가오는 슈퍼맨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 제목: 슈퍼맨:Unbound


- 메트로폴리스만 설정


- 두번째에서 마지막까지 브레이니악과 싸우기 위해 상층부 대기로 들어간다.


- 진짜 악당은 렉스 루터다. Rocksteady는 시리즈를 통해 그를 주요 적수로 설정하고 있다. 조커가 그들의 Arkham시리즈에 있었던 것과 비슷하다.


- 마지막 클라이멘틱 전투는 그의 파워 코트에서 렉스와 싸우는 것이다. 이것은 브레이니악과의 전투가 끝난 직후에 나오는데 당신은 렉스가 계속 그와 함께 일해 왔다는 것을 알게 된다.


- Mx씨는 리들러가 Arkham시리즈에 대해 말한 것이다. 수수께끼 대신에, 네가 그를 상대로 하는 작은 미니 게임이 있어.


- 다른 악당들로는 메탈로, 파라시테, 그리고 더 많은 고전들이 있다.


- 다크 사이드는 이 게임에서 미래의 적수로 자리 잡았다.


- 경미한 적은 브레이니악 로봇(드론, 브루트 등)과 인터강 Thugs(LexLuthor후원)


- '슈퍼맨 리턴'에서 했던 것과 약간 비슷한 제어 장치를 사용합니다. 단, 올바른 트리거를 사용하여 속도를 조절하고 가속할 수 있습니다.(브레이크 버튼이 없습니다. 당신이 놓자마자, 슈퍼맨은 그의 기본 속도로 돌아간다.)


- 그의 힘은 무기 바퀴에 달려 있는데, 그 사이를 전환해서 왼쪽 방아쇠를 조준하고 오른쪽 범퍼로 발사할 수 있다.


- '빠른 불'에는 몇가지 힘이 있다. Arkham에서의 빠른 화재 기계와 유사하지만, 대신에 그들은 슈퍼맨의 힘을 사용한다.


- 슈퍼맨은 헬스 클럽을 갖게 될 것이다. 그는 천하 무적이 아니다


- 자신의 힘을 회복하고 콤보를 하는 동안 만들어질 수 있는 스태미너 바가 있다.


- 슈퍼맨은 건강을 회복하고 힘을 기르기 위해 하늘 높이 날수도 있다.


- 프리플로우 전투가 가 진화했다. 슈퍼맨은 적을 향해 확대하고, 주먹을 휘두르고, 반복하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 보스의 전투에 더 잘 맞도록 재구성했습니다. 이러한 보스의 전투는 대부분 1대 1로 진행됩니다. 그들은 도시의 수준을 낮추지는 못하겠지만, 많은 피해를 입힐 것이다


Rocksteady는 2014년에 슈퍼맨에 관한 작업을 시작했는데, 그때는 나이트가 출시 하기로 되어 있었다. 그들은 팀의 절반은 연기된 기사를 마치게 했고 나머지 절반은 슈퍼맨의 사전 작업에 투입했다.


아캄나이트를 끝낸 팀은 배트맨 아캄 VR을 만들기 위해 계속했습니다. 약 60 명에 불과합니다.


출처 : https://www.reddit.com/r/superman/comments/8k8hfi/another_rocksteady_superman_4chan_leak/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5596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