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디즈니 콜라보 RPG 게임 킹덤하츠3 20180518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19. 05:4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디즈니 콜라보 RPG 게임 킹덤하츠3 20180518 정보


스퀘어에닉스의 또 다른 대작 RPG인 킹덤하츠3 Kingdom Hearts III의 새로운 정보.

최근 관련 행사에서 공개된 내용인듯.


일단 새로운 디즈니 참전 IP로 주먹왕 랄프???


킹덤하츠3는 스퀘어에닉스 게임답게 

플스4 엑박원 멀티 플랫폼으로 2018년 출시 예정인데 정확한건 E3 2018 게임쇼 전에 발표하는듯???



킹덤 하츠 Ⅲ, 다음 달 상순 발매일 발표 예정


세계 첫 키덤 하츠 Ⅲ 체험 이벤트 "Premiere Invitation" 패미통 기사에서


―― 발매일은?

노무라 오늘은 말 안 합니다(웃음). 하지만 다음 달 상순즈음에 발표할 예정이죠.

『KHIII』는 기존 시리즈 이상으로 수많은 분들과 기업이 도와줘 현재는 최종 조정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유로게이머, 킹덤하츠3 데모 시연 소감


그래서,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느냐구요? 세계 최초로 킹덤하츠3를 플레이한 사람들 중에 한명으로서요?

우리는 인상깊었습니다.


모든 세월이 흘렀음에도 그 시리즈는 여전히 사랑받는, 그 마음을 가지게 함은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그 전투는 실제 킹덤하츠의 강한 모습은 아닌 (데모이긴) 하지만, 그것은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그 스토리가 계속해서, 전통적으로 교체되는 검은두건을 쓴 인물들에 관해, 

너무 복잡하고 터무니 없이 가득해지는건 아니질 조금 걱정스러웠는데,

그러나 실제로는 고전 영웅들과 새로운 영웅들 사이에 상호작용이 이루어졌고, 그것은 실제로도 항상 동등했습니다.

그리고 토이박스는 아무것도 아니라 하더라도, 

Pixar의 설정과 캐릭터의 도입은 그들의 상호작용을 더욱 재밌고 잘 알도록 만들어 줬습니다.


우리는 특히 Hamm과 Rex 간의 깊은 대화와 그들의 새로운 '유명한 비디오 게임 캐릭터'친구들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장남감 가게 수준으로 가득함에 고개가 절로 끄덕여졌고,

정말로 그 시리즈의 재미와 모험의 센스가 계속되었습니다.

(거기엔 디시디아 파판이 전시된 상점이 있었고,

Wall Street Ninja 2 그리고 Herd of Zombies 같은 잘 알려진 타이틀을 파는 상점이 있었습니다.)


달리 말해서, 우리는 많은 것을 보게 되어 흥분됐습니다.


킹덤 하츠 3 최신 스크린샷



출처 : https://www.famitsu.com/news/201805/18157488.html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18-05-18-kingdom-hearts-3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0358?page=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