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선생] 피파18 배틀프론트 등등 PC 오리진 EA 게임들 다운로드 속도 느릴때 꿀팁


지금 오리진 쓰는 사람들 거의 대부분이 다 속도 거지 같이 느릴거임.


난 기가랜 쓰는대도 속도 초당 1메가 이상이 안나왔었음


이유는 나도 모르고 양놈들도 모르고 EA도 모름 ㅎㅎ



hosts파일 수정해서 캐쉬서버 돌리는건 소용없음 


왜냐하면 그 버그는 진작에 고쳐졌거든 이미 올바른 캐쉬서버에 연결되있단거임



고로 남은 솔루션은 딱 하나가 있는데 


EACore.ini를 수정해서 R&D모드로 클라이언트를 실행하면 정상 속도가 나옴 역시 이유는 모름



방법은


0. 오리진을 일단 끈다


1. Origin 설치 폴더(기본 설치 폴더: C:Program Files (x86)Origin)에 들어가서 EACore.ini를 찾는다

   없으면 메모장 켜서 직접 만들면 됨


2. EACore.ini를 메모장으로 연 후에 아래의 문구를 입력한 후에 저장한다


[connection]

EnvironmentName=production


[Feature]

CdnOverride=akamai



그리고 오리진을 다시 켜면 오른쪽 위에 R&Dmode라고 적힌게 보일거임 그럼 된거


통신사 기가 인터넷 쓰는 사람들은 보통의 최대속도까진 안나올거임 


그래도 일단 정상범주까진 속도가 올라감


개인적으로 피파18 월드컵 모드 나온다고 해서 설치하는데 속도가 700k ~ 2메가로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서

이 팁 찾고 적용해봤는데 바로 다운로드 속도 초당 70메가 이상 찍더라 ㅎㄷㄷ;;



출처 :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arwarsbattlefront&no=1975

  1. 울트라TK 2018.06.10 15:10 신고

    저 진짜 왠만하면 댓글 잘 안다는데....정말 감사합니다....진짜 이틀걸리는거 이렇게 해보니 20분만에 받네요..
    어제 피파18샀는데 피파는 5시간동안에 걸쳐서 받았어요...
    지금은 배틀필드샀는데....너무 느려서(기가광랜인데 20kbps나옴 무려 22시간 --;;) 뭐 다른 방법없나 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님 정말 감사합니다~

  2. 인바인 2018.06.24 13:53 신고

    와진짜ㅋㅋㅋㅋㅋㅋㅋ피파18 다운받는데 20시간나오던거 50분으로 줄었어요 개쩌네 감사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와 씨발 2018.09.01 21:52 신고

    와 씨X 진짜 빨라지네
    진짜 뻥 안치고 레알로 완전빠름...
    2시간 기다려서 50% 채웠더니 이거 바로 적용하니까 20분뒤에 남은 50% 채우는거보고 2시간 왜쓴거지... 하면서 현타옴
    와.....

  4. 질치 2018.09.13 22:53 신고

    정말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속도때문에 완전 절망적이었는데 적용하자마자 90메가까지 올라가네요 ㅎㄷㄷ;;;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