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고전 명작 게임 발키리 프로파일 레나스 모바일 버전 출시 및 게임플레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29. 22:37

본문

반응형

[뱀선생] 고전 명작 게임 발키리 프로파일 레나스 모바일 버전 출시 및 게임플레이


고전 명작 게임 발키리 프로파일 레나스 Valkyrie Profile Lenneth 모바일 버전 출시 및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지원 플랫폼으로 ios 안드로이드 출시. 가격 19000원.


일단은 안한글 영문판 출시인데 스퀘어 에닉스 게임이니까 어쩌면 나중에 한글패치 업데이트 되려나???


신과 필사자에 의해 얽혀 있고, 노르웨이 신화에 깊이 새겨지고, 획기적인 전투에 의해 단련되고, 게이밍 중 가장 위대한 것으로 간주되는 사운드 트랙에 의해 생동감을 불어 넣은, 정교하고 유혹적인 운명의 이야기. VALKYRIE PROFILE 프랜차이즈의 기원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추가 된 기능과 향상된 기능으로 VALKYRIE PROFILE : LENNETH를보다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들

- 노르웨이 신화의 장엄한 배경 속에서 매혹적인 이야기를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

- 격렬한 콤보와 만족스런 특수 공격으로 액션, 포장 된 전투

-Motoi Sakuraba의 영원한 사운드 트랙

- 귀하의 행동과 선택에 기초한 여러 결말


신화

오래 전에 세상은 위조되었습니다. 미드 가드, 필사자의 영역, 하늘의 존재 인 엘프, 거인, 신의 영역 인 아스 가드 (Asgard).


천국의 한가운데서 시간의 모래는 평화롭게 흐릅니다. Aesir과 Vanir 사이의 단순한 불화로 시작된 것은 곧 세계의 종말이 올 것이라는 것을 예언하면서 인간의 땅을 가로 질러 분노하게 될 신성한 전쟁을 촉발시킬 것입니다.



이야기

오딘의 명령에 따라 전투 처녀가 발할라에서 내려 와서 미드 가드의 혼란을 조사하고 합당한 영혼을 찾습니다.


그녀는 슬레 인의 선택자입니다. 그녀는 운명의 손입니다. 그녀는 발키리입니다.


전쟁이 Asgard를 위태롭게하고 Ragnarok이 세계의 끝을 위협하기 때문에,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배우고 자신의 운명을 발견해야합니다.


높은 곳의 하늘에서 아래쪽의 세계까지, 신과 인간의 영혼을위한 싸움이 시작됩니다.


너의 어새 자루 잡아라.

Odin은 가치있는 영혼 인 Einherjar를 모으고 유능한 전사로 신들에게 제물을 바치는 것으로 당신에게 임무를 부여했습니다.


- 과일 Einherjar

외계인으로부터 영혼의 집중력을 발휘하여 타락한 영혼을 찾은 다음, 그들을 방문하여 운명의 상황을 목격하고 그들을 모집하십시오.


- 전투에서 Einherjar 개발

Einherjar와 함께 싸우고, 전사로서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있는 기술과 능력을 연마하십시오.


Einherjar를 Asgard에게 보내십시오.

그들이 합당하면, 전사들을 하늘로 보내서 그들이 위대한 전쟁을 위해 적합하게 갖추어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 악용 사례

Einherjar가 각 장의 끝에 Asgard에서 어떻게 수행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추가 기능

- 터치 스크린에 맞춘 직관적 인 컨트롤 및 UI

-Smartphone 최적화 된 그래픽

이동 중에도 어디서나 저장하고 자동 저장 기능

- 전투를위한 자동 전투 옵션

- 부스터 옵션 구입 가능



요구 사항

Android 4.4 이상



페리 페럴 지원

게임 컨트롤러에 대한 부분 지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