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조커 할리퀸 게임! 레고 DC 슈퍼 빌런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5. 30. 23:1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조커 할리퀸 게임! 레고 DC 슈퍼 빌런 공개!!


조커 할리퀸 게임! 레고 DC 슈퍼 빌런 공개!! 


PC 콘솔 멀티플랫폼 출시이고 DC 슈퍼히어로가 주인공이 아닌 악당 빌런들이 주인공인듯. 


초반 조커 슈퍼맨 동상 ㅋㅋㅋㅋㅋ 


한글화 한글판 발표나면 무조건 예약판매 지른다 ㅋㅋㅋㅋㅋ 



공식 LEGO® DC Super-Villains 예고편 발표


큰 계시가 여기에 있습니다! LEGO DC Super Villains는 2018 년 10 월 16 일 Nintendo Switch ™, PlayStation®4, Xbox One 및 PC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소개


우주가 LEGO DC Super-Villains에서 본 최고의 악당이되어 완전히 새로운 레고 모험을 시작하십시오. 처음으로 LEGO 게임은 게임 전반에 걸쳐 극악한 악당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며, 장난스러운 장난을 풀어 DC Comics와 공동으로 작별 인사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직류 우주에서 광대하고 개방 된 세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정의 리그 (Justice League)는 사라졌으며 지구의 보호를 평행 우주로부터 보호 해주었습니다. 평행선은 '정의의 신디케이트'라고 스스로 선언했습니다. 때로는 일을 끝내기 위해 수퍼 히어로 이상의 것을 필요로하며, 지구의 새롭고 이상한, 열혈 팬 수퍼 히어로의 의도를 밝혀내는 것은 플레이어와 미친 그룹의 부적응 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Joker, Harley Quinn, Lex Luthor, Deathstroke, Killer Frost, Sinestro 및 Injustice League의 무수한 사람들이 유명한 악당들과 합류하여 대담한 모험을 시작하게됩니다.


Super-Villains는 당신이 그들과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LEGO® DC Super-Villains는 2018 년 10 월 16 일 Nintendo Switch ™, PlayStation®4, Xbox One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