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히오스 워크래프트4 느낌의 새전장 알터렉의 메아리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5. 02:37

본문

반응형

[뱀선생] 히오스 새영웅 이렐 및 워크래프트4 느낌의 새전장 알터렉의 메아리 공개!!


와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새로운 확장팩급 업데이트를 공개했습니다.

알터렉의 메아리라는 명칭인데 아마도 2018년 8월 출시 예정인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를 준비하는 컨셉인것 같음.


아예 와우 알터렉 전장을 시공의 폭풍으로 가지고와서 호드 vs 얼라이언스 대결 맵 ㅋㅋㅋㅋ

플레이 영상보니까 아예 워크래프트4 느낌 ㅋㅋㅋㅋㅋ


그리고 새 영웅 이렐도 공개했음.


알터렉의 메아리 업데이트 패치 및 서버 오픈 일정은 2018년 6월 둘째주부터라고 함.


시공 매니아도 그렇고 갑자기 엄청 몰아서 업데이트하내???

E3 2018의 영향인가? 원래 준비했다가 미리 풀어버리는건가;;;;

아니면 그냥 와우 확장팩 출시 밑밥용??


새로운 퀘스트

격전의 알터랙 고개

격전의 알터랙 고개에서 어느 쪽을 위해 싸울지 선택하고, 선택에 따라 특별한 보상도 획득하세요. 선택하신 후에는 다른 연계 퀘스트를 플레이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걱정 마세요. 모든 퀘스트 보상은 내년 여름에 기본 전리품 상자에서 다시 만나실 수 있습니다.

 6월 셋째 주부터 7월 둘째 주까지 진행


특별 이벤트

50% 추가 경험치

알터랙의 메아리 기간 동안 친구들과 플레이하면 획득하는 경험치가 50% 증가합니다. 군대를 집결하고 어서 전장에 뛰어드세요!

 6월 셋째 주부터 7월 둘째 주까지 진행


새로운 스킨

호드 혹은 얼라이언스?

워크래프트 테마 스킨으로 충성심을 보여주세요. 무시무시한 호드를 위하여 싸우시겠습니까? 고결한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싸우시겠습니까? 어떤 선택을 하던 영웅들은 전투를 위한 의복이 필요합니다.

 6월 넷째 주부터 사용 가능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호드를 위하여!

탈것
 6월 넷째 주부터 사용 가능

날쌘 스톰파이크 산양

흉포한 전투늑대


신 영웅 이렐 집중 조명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다중 우주의 드레노어로 여행을 떠난 뒤 아제로스 세력은 이렐을 강철 호드의 손아귀에서 구해냈습니다. 이들의 도움으로 이렐은 총독의 자리에 올랐으며, 그녀의 세계에 침공한 악마와 맞서 싸웠습니다. 이제 이렐은 시간, 공간, 차원이 합류하는 시공의 폭풍에 도착했습니다. 새로운 전사 영웅 이렐에 대해 집중 조명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새로운 영웅
워크래프트 전사 이렐
얼라이언스가 위기에 처해 도움이 절실할 때, 전설적인 영웅이 그들을 구하러 옵니다. 희망의 빛, 이렐은 인내력과 타이밍을 보상하는 비범한 능력을 갖춘 영리한 전사입니다.
6월 셋째 주부터 플레이 가능

새 전장 알터렉의 메아리 소개 트레일러 영상

전쟁의 북소리가 먼 거리에서 치고 있습니다, 영웅. Alterac의 메아리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까? Echoes of Alterac은 새로운 게임 퀘스트, 새로운 영웅, 새로운 스킨, 마운트 등을 제공합니다. 자, 무기를 준비하고 전쟁에 대비하십시오


얼라이언스와 호드 간의 오랜 경쟁은 넥서스에서 각계 각층이 알터 랙 산의 주요 위치를 통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적의 영토를 침범하고, 동맹군 포로를 해방시키고, 기병에게 전화를 걸어,이 3 차선 총사령관에게 장군의 배틀 그라운드를 주장하지만, 그 배신당하는 진흙 구덩이를 조심하십시오! 이 전장 영상을보고 이러한 업적을 달성하는 방법 등을 배우십시오!


히오스 알터렉의 메아리 이벤트.

일정 : 6월 둘째 주 - 7월 둘째 주

알터랙 고개에서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전쟁이 펼쳐지면서, 넥서스의 운명이 위기에 처했습니다.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신규 전장

알터랙 고개

눈으로 뒤덮인 알터랙 경사지에서 전쟁의 나팔이 다시 한번 울려 퍼집니다. 이번에는 다소 다른 기운이 느껴집니다. 전설적인 사령관 반다르와 드렉타르가 수상한 시공의 에너지를 흡수하는 동안, 강력한 영웅들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에 합류하였습니다.


 6월 넷째 주부터 플레이 가능

눈으로 뒤덮인 알터랙 경사지에서 다시 한번 전쟁의 나팔이 울려 퍼집니다. 적의 포로수용소를 공격하고, 아군의 기병대를 소환하여 적 사령관을 처치하세요.


플레이 방법


포로수용소
적의 포로수용소를 공격하면 아군의 기병대가 충원됩니다. 수용소는 영웅이나 돌격병이 다시 빼앗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기병대
기병대는 각 공격로에 소환되어 적을 향해 돌진합니다. 기병대 주위의 아군 영웅은 공격력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사령관
각 팀의 핵은 공격을 받으면 반격하는 사령관입니다. 성채를 파괴하여 사령관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키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