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영국 사계절이 바뀐다는 엑스박스 독점작 E3 2018 포르자 호라이즌 4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1. 10:2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영국 사계절이 바뀐다는 엑스박스 독점작 E3 2018 포르자 호라이즌 4 발표!


영국 4계절이 바뀐다는 E3 2018 포르자 호라이즌 4 발표! 


엑스박스 독점작 포르자호라이즌4는 2018년 10월 2일 PC 콘솔 출시 예정. 


제발 한글화!!! 이왕이면 1편처럼 라디오 음성 더빙까지 한글화 해주라 -_-ㅋ


Forza Horizon 4 경주 및 운전 장르에서 처음으로 공유 된 공개 세계에서 역동적 인 계절을 경험하십시오. 아름다운 경관을 탐험하고 450 대가 넘는 차량을 모으고 영국 역사의 호라이즌 수퍼 스타가 되십시오. Ultimate Edition을 선주문 하시고 4 일간의 조기 접속, 2 개의 확장팩, Car Pass, VIP 멤버쉽 등을 받으십시오! Xbox One 및 Windows 10 독점. 



포르자 호라이즌 4 게임 정보


오늘, Xbox E3 2018 브리핑 중 포터 호라이즌 ( Forza Horizon) 시리즈의 최신작 인 Forza Horizon 4 의 세계 데뷔에서 계절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 이번 2016 년의 획기적인 포자 호라이즌 3 (Forza Horizon 3)에 대한 대대적 인 후속 조치로 매주 변화하는 공유 된 오픈 월드 에서 역동적 인 시즌을 선사 합니다. 아름다운 네이티브 4K 및 HDR로 아름답고 역사적인 영국 을 경험 하고 450 대 이상의 차량을 모으고 Horizon Superstar가됩니다. Forza Horizon 4 는 Xbox Play Anywhere 타이틀로 2018 년 10 월 2 일에 Xbox One, Windows 10 및 Xbox Game Pass에서 전세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Forza 프랜차이즈는 업계 최고의 자동차를 보유한 강력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Forza Horizon 4의 영국 자동차 커버는 예외는 아닙니다. McLaren Senna와 1997 년 Land Rover Defender 90입니다. McLaren과의 장기 파트너십을 축하하기 위해 McLaren Senna 6 월 12 일 화요일 오전 11시 (PDT), 믹서 라이브 스트림 중 로스 앤젤레스 컨벤션 센터 사우스 홀에 위치한 믹서 부스에서 북미 데뷔 할 예정 이며 일주일 내내 E3 참석자를 위해 전시됩니다. E3 참석자는 Microsoft 극장 에서 Forza Horizon 4 의 시승을 위해 Senna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Forza Horizon 4 는 놀라운 네이티브 4K 및 HDR의 역동적 인 계절을 공유하는 세계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 영국의 유적지 및 그 어느 때보 다 다양한 선택과 사용자 정의로 개방적인 세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1. 모든 계절 변화

Forza Horizon 4 는 네이티브 4K 및 HDR에서 게임 플레이를 변경하고 새로운 이벤트와 경로를 잠금 해제하며 운전 조건에 영향을 미치고 공개 세계 탐험을 변화시키는 역동적 인 계절을 특징으로합니다. 선수는 모두가 시간, 날씨 및 계절에 따라 변화를 경험하는 공동의 세계에서 건조하고 습하며 흐린 날씨와 눈이 많이 내리고 얼음이 많은 환경에서 운전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2. 자유로운 오픈 월드 

포르자 호라이즌 4 플레이어가 지평선 슈퍼 스타가 되고 자신의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팬이 요청한 기능 두 가지를 소개하게되어 자랑 스럽습니다. 개방형 세계 어디서나 자신 만의 레이스 루트를 디자인하고 공유 할 수있는 새로운 Route Creator와 XBOXONE X에서 플레이어가 초당 60 프레임으로 재생할 수있는 옵션을 소개합니다.


3. 450 대가 넘는 자동차를 모으고 지평선 라이프를 맞춤 설정하십시오. 

Forza Horizon 4 에는 100 개가 넘는 허가받은 제조업체의 450 대가 넘는 자동차가 있으며, Horza 의 가장 큰 자동차 명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Forza 선수들은 새로운 Drift Suspension 업그레이드 및 악세사리, 악세사리 및 감정 표현을 포함한 드라이버 개인화. Horizon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플레이어는 새로운 아이템과 게임 플레이 특전을 획득 할 수있는 자산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4. 혼자 가거나 팀을 이뤄라 

플레이어는 혼자서도, 협조적으로 플레이하거나, 캐주얼 게임이나 순위가 매겨진 팀을 위해 멀티 플레이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 믹서 방송 및 관중 기능은 이미 재미 있고 보람있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예약 주문은 해당 지역의 Microsoft 스토어와 월요일, 6 월 11부터 가능 Microsoft.com , 포르자 호라이즌 4 독점적으로 XBOXONE, 윈도우 (10) PC와 X 박스 게임 패스에 10 월 2 일에 전 세계적으로 도착한다. 디럭스 및 얼티미트 에디션은 기본 게임, 포뮬러 드리프트 카 팩 및 포자 호라이즌 4 카 패스 를 제공하는 선주문도 가능합니다 . 또한 Ultimate Edition 사용자는 9 월 28 일 Day Car Pack, 2 회의 확장 및 VIP 멤버십을 통해 게임에 대한 조기 액세스 권한을 얻게됩니다.


Forza Horizon 4 커버 자동차를 만나십시오


포자 호라이즌 4 의 표지에는 6 월 12 일 E3에서 믹서 를 통해 북미 데뷔 무대를 선보이는 전설적인 포뮬라 원 드라이버 Ayrton Senna의 이름을 딴 맥라렌 세나 (McLaren Senna) 가 등장합니다 . McLaren 비전을 가장 극단적으로 구체화하도록 설계된 Senna는 자동차와 운전자가 가능한 가장 개인적인 연결을 만드는 데 집중적 인 강렬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McLaren과의 파트너십을 계속할 수있어서 기쁩니다. McLaren과 협력하여 자동차 및 게임 산업을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나누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Forza Horizon 4 커버의 McLaren Senna에 합류 한 것은 1997 년 Land Rover Defender 90으로, 오프로드 모험을 즐기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4 륜 구동 경험입니다. 우리는 이전의 호라이즌 (Horizon) 타이틀에서 랜드 로버 (Land Rover)와 협력하고 랜드 로버 (Land Rover)와 같은 영국 아이콘을 추가 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Defender 90은 영국의 아름답고 역사적인 배경과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있는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선 보이기위한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포르자 호라이즌 4 게임 스크린샷


출처 : https://www.forzamotorsport.net/en-us/news/fh4_e3_announc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