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PC 스팀 한글화 확정 예약 판매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6. 12. 09: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PC 스팀 한글화 확정 예약 판매 시작!!!


스파르타~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게임플레이 E3 2018 트레일러. 


어크 오디세이 E3 2018 공개에 이어서 바로 PC 스팀 상점 페이지 예약 판매도 열렸음. 

유비소프트 게임답게 한글화 한글판 확정!!!  

2018년 10월 5일 출시 예정.


스파르타 300 간지 ㅋㅋㅋㅋㅋ

무조건 예판 지른다 가즈아~!!!


신화와 전설이 풍부한 고대 그리스의 "Assassin 's Creed Odyssey"세계 초연을 감상하십시오! Assassin 's Creed Odyssey의 첫 번째 게임 플레이를 시청하십시오! 스파르타 영웅 카산드라가 다음 모험을 준비하는 고대 그리스의 아름다운 미코노스시를 방문하십시오. Assassin 's Creed Odyssey는 대화 옵션, 무기 및 전투 능력 커스터마이제이션, 해군 함정 전투 및 신화와 전설이 풍부한 세계가 특징입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첫 공개 트레일러에는 다양한 플레이 장면이 등장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기원전 400년대의 고대 그리스를 무대로 지상과 바다를 누비게 된다. 스파르타와 아테네가 고대 그리스의 주도권을 두고 다툰 펠레폰네소스 전쟁 시기를 무대로, 전설적인 그리스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시리즈 최초로 플레이어가 두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한명을 선택하여 플레이하게 된다. 이들은 각각 알렉시오스와 카산드라로, 플레이어는 게임 시작과 함께 레오니다스의 부러진 창을 받아 이를 주무장으로 사용한다. 소크라테스가 등장한 대화 장면에서는 플레이어의 대화 선택지에 따라 NPC 의 반응과 게임 진행이 달라지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선보인 플레이 데모에서는 이전 시리즈인 어쌔신크리드 오리진과 동급의 훌륭한 그래픽과 함께 미코노스 섬을 무대로 미션을 진행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수배자 상태인 카산드라가 도시 경비병에게 발각되고나서 말을 타고 도망치고, 길에서 마주친 용병과의 전투에서 검과 레오니다스의 부러진 창을 이용한 이도류 전투를 보여주었다. 오리진의 레벨과 장비 등 RPG 시스템을 채용한 모습과 기술을 습득해 단축창에 등록, 사용하는 장면도 확인할 수 있었다. 

용병의 헬멧을 탈취해 위장한 후, 적진에 잠입하여 선택지 대화를 통해 해결 방법을 고르고, 마지막에는 전설의 괴물 미노타우르스와 전투를 암시하며 트레일러는 끝났다.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오는 2018년 10월 5일 출시된다. 



제목: Assassin's Creed® Odyssey

장르: 액션, 어드벤처, 롤 플레잉

개발자: Ubisoft Quebec, Ubisoft Montreal, Ubisoft Bucharest, Ubisoft Singapore, Ubisoft Montpellier, Ubisoft Kiev, Ubisoft Shanghai

배급사: Ubisoft

출시 날짜: 2018년 10월 5일


Assassin's Creed® Odyssey에서 당신의 운명을 시험해 보십시오. 낙오자에서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까지, 긴 여정을 따라가며 당신의 과거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고대 그리스의 운명을 바꾸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해

Assassin's Creed® Odyssey에서 당신의 운명을 시험해 보십시오.

낙오자에서 살아있는 전설이 되기까지, 긴 여정을 따라가며 당신의 과거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고대 그리스의 운명을 바꾸어야 합니다.


고대 그리스를 여행하라

생기있고 무성한 숲에서 화산섬과 번화한 도시까지, 탐험의 여정을 시작하고 신과 인간이 벌인 전쟁으로 황폐해진 세계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전설을 이룩하라

당신의 결정으로 인해 여정의 흐름은 달라집니다. 새로운 대화 시스템과 선택지를 통해 달라지는 결말을 확인해 보십시오. 


거대한 전투에서 승리하라

아테네와 스파르타의 대규모 전투에서 전사로서의 능력을 발휘하거나, 에게 해에서 수많은 함선들과 거친 해상전을 펼치며 항해해 나가십시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예약판매 정보


PC 스팀판 기준.


스탠다드 에디션 가격 65000원


디럭스 에디션 가격 75000원


골드 에디션 가격 110000원


얼티밋 에디션 가격 119000원


1. 예판 특전 프리오더 보상

지금 예약구매하면 추가 미션 "눈먼 왕"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2. 골드 에디션 패키지 구성 정보

게임과 시즌 패스가 포함된 골드 에디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Assassin's Creed® Odyssey를 플레이해 보십시오.


3. 얼티밋 에디션 패키지 구성 정보

게임과 디럭스 팩, 시즌 패스가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Assassin's Creed® Odyssey를 플레이해 보십시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