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FM2018 풋볼매니저2018 한글판 월드컵 기념 역대 최저가 스팀세일 시작

게임 정보/게임 세일

by 뱀선생게임 2018. 6. 14. 10:26

본문

반응형

[뱀선생] FM2018 풋볼매니저2018 한글판 월드컵 기념 역대 최저가 스팀세일 시작


중독성으로 인해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는 에펨 시리즈 최신작 풋볼 매니저 2018 Football Manager 2018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 할인 행사인것 같음.

66% 세일 18360원으로 역대 최저가 ㅋㅋㅋㅋ


일정은 2018년 6월 14일 오늘부터 2018년 7월 17일까지 진행함.


다만 장르가 피파, 위닝 같은 축구 게임이 아니라 축구 감독 팀 경영 시뮬레이션임을 주의.

팀 포메이션 전략 설정하고 팀 유망주 발굴 및 슈퍼스타 영입 방출하는 재미 ㅋㅋㅋㅋ

공식 한글화 됐고 대충 경기 그래픽은 아래 영상 참고.

(라이센스 개판이라 위닝처럼 추가 유저 패치를 해야 완성됨. 선수 사진, 클럽로고, 유니폼 등등)


개인적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작품.

지르시라 ㅋㅋㅋㅋㅋ



게임에 대해

축구는 견해의 경기이며 모두에게 각자의 견해가 있지만, 이곳에서는 당신의 견해가 가장 중요합니다. 


누구와 계약하고 누구를 판매할지부터 어떻게 예산을 관리하는지까지 직접 결정을 내리세요. 언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선수들로 전략을 세울까요? 아니면 어떤 식으로 경기를 진행할지 미리 계획을 세워 그것에 맞게 선수를 훈련시킬까요? 누구를 벤치에 둘지 누구를 사용할지가 선수단의 조화에 영향을 주며 그것을 관리하는 게 당신의 역할입니다. 모든 결정의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제대로 해낸다면 쇼의 스타가 되고, 신문의 헤드라인을 장식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유명인사가 될 것입니다. 축구 역사에 당신의 이름이 새겨질 겁니다... 물론 성공한다면 말이죠. 


실감 나는 축구 세계에서 경기장 밖과 안에서 최고의 선택을 내리세요. 어떤 감독이 될지 결정할 시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50개의 축구 국가와 만나보세요

세계 최고의 2,500개 클럽 중 하나로 타이틀을 획득하세요

600,000명 이상의 실제 선수와 스태프가 포함된 이적 시장

꿈꾸던 축구가 실현되는 걸 지켜보세요


모든 Football Manager 2018 구매품에는 PC/Mac 및 Linux 용 Football Manager Touch 2018 무료 카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즌 신규 내역


다이나믹스 


조화로운 팀은 경기에서도 더 나은 결과를 얻어냅니다. 경기 안팎으로 선수들 사이에 동료 의식이 생기고 드레싱룸의 분위기도 좋다면, 팀은 최고의 성과를 낼 것입니다.


매치데이 라이브 


새로운 그래픽 엔진으로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조명, 스타디움, 선수 모델링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매끈한 매치 인터페이스와 현대적인 표현 방식이 여러분의 경기를 생생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리얼 월드 스카우트 시스템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에서 사용하는 실제 방식을 게임에 도입하였습니다. 보다 상세한 데이터 분석과 넓은 범위의 스카우트 옵션이 어우러져 잠재 계약 후보들을 좀 더 잘 살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포츠 과학 


새 메디컬 센터에서 팀의 부상 현황과, 의료팀에서 제공하는 각 선수별 부상 위험도와 훈련 도중 부상 발생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술 


전술 화면이 새로이 구성되어 분석을 중점으로 하면서 전술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기 전 브리핑으로 다음 경기를 더 잘 준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 선수 역할도 추가되어 선수들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드래프트 


스트리밍에 딱 맞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판타지 드래프트 경험을 자신에게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 옵션에는 더욱 큰 팀 예산과 빠른 시작 옵션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축구 인공지능 


실제 이적 시장과 마찬가지로, 블락버스터급의 거래를 하기 위한 엄청난 이적료와 계약금, 상세한 계약 조항이 반영되었으며 이사회 및 이적 관련 인공지능이 게임 세계의 정보를 더욱 맥락적으로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FM2018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운영체제: Windows Vista (SP2), 7 (SP1), 8/8.1, 10 (1703/Creators Update) - 64-bit or 32-bit

프로세서: Intel Pentium 4, Intel Core or AMD Athlon – 2.2 GHz +

메모리: 2 GB RAM

그래픽: Intel GMA X4500, NVIDIA GeForce 9600M GT or AMD/ATI Mobility Radeon HD 3650 – 256MB VRAM

DirectX: 버전 9.0c

저장공간: 7 GB 사용 가능 공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