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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플스4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 18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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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8. 6. 15. 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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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플스4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현재까지 공개된 모든 정보 180615


e3 2018 소니 컨퍼런스 신작 발표회에서 공개한 고스트 오브 쓰시마 Ghost of Tsushima 인게임 게임플레이 영상.


개인적으로 갓오브워 + 위쳐3 섞은 느낌이 나서 나름 괜찮은 작품이 될것 같다고 생각한 게임이였음.

개발사 싸커펀치 자체 제작 엔진이라는데 그래픽 좋음 ㅋㅋㅋㅋ


다만 그만큼 차세대 게임이라 그런지 발매일 미정 내년스테이션 모드 -_-;;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요즘 PS4 독점작 연말에 출시 안하는걸로 봐서 정말 빨라봤자 2020년 상반기???



주요 정보


오픈월드 사무라이 어드벤쳐

게임은 현실적인 스타일에 기반을 두며, 초자연적 요소는 등장하지 않는다.

게임의 스토리는 허구이며, 역사를 재현하지 않는다.

과거의 서커펀치 게임보다 훨씬 거대하며, 인퍼머스보다 방대하다.

일본 음성으로 플레이 가능. 성우는 일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전문적인 성우들이며, 고대 일본어에 관한 전문가들의 도움 또한 받는다.



스토리, 캐릭터, 미션에 대한 정보


주인공의 이름은 '진 사카이'

진은 아직 모습을 보이지 않은 한 장군을 섬기고 있다.

주요 스토리라인은 진 vs 몽골군

몽골군의 지도자는 '불편할만큼 합리적인 살인자'라 불리는 자이다.(uncomfortably reasonable killer)

진의 별명은 '고스트 오브 쓰시마(대마도의 유령)'이며, 일본에서 '유령'으로 불리고 전설이 된다.

E3 트레일러는 메인 스토리가 아닌, 사이드 퀘스트.

스토리는 다 찾지 못할정도로 많은 이야기가 존재

게임속에는 많은 조연들이 존재하며, 그들 각자가 사이드 퀘스트를 가지고 있음.

진은 NPC 퀘스트를 통해 새로운 것들을 습득하고 성장

말을 탈 수 있고, 게임에 필수적인 요소. 이름은 '노부'

진은 입고있는 장비를 바꿀 수 있으며, 비가 오는곳에서 미노라고 불리는 짚 우비를 뒤집어 씀. 이건 시스템적 가치와 서사적 가치 모두를 가지고 있는 기능.

엔딩 분기는 없음

몽골인들은 최고 수준의 병사들이며, 일본인은 여기에 뒤쳐져있음

단순히 전쟁 이야기가 아니며, 몽골의 침략으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하지만, 이 사람들 또한 나쁜짓을 함. 그게 바로 진이 처한 현실.

 

 

전투,성장에 대한 정보


진은 몽골군과 맞서기 위해 사무라이만의 스타일을 버려야함.

전투의 주제는 '진흙, 피 ,강철'

전투에서 강렬함과 위험한 느낌을 주길 원함

전투 시스템은 진검승부인 1 VS 1 전투부터 수많은 몽골군과의 전투까지 확장될 수 있음.

다른 무기가 존재하지만, 현재 공개하는건 '카타나'만.

카타나를 커스텀 할 수 있다.

모든 공격들이 실제처럼 보이길 원하기 때문에, 모든 공격은 상대방에게 실제로 보이는 흉터를 남김

진은 사무라이의 스타일을 버리고, '조용한 암살자 스타일'의 방식을 채택 (동시에 사무라이 또한 사용 가능)

플레이어는 어떤 상황에서라도 사무라이의 스타일과 유령(닌자) 스타일중 선택할 수 있음

성장 시스템이 존재하며, 진은 도중 그래플 훅을 이용한 전술에 대해 배우지만, 이건 사무라이에 대한 능력이 아님. 몽골족과 싸우기 위해 배운 '유령'의 스타일

진을 어떤 스타일로 성장시킬지 선택하는 것 또한 전투의 키 포인트

게임의 결투는 긴장감을 조성하는 매우 기본적인 기반이 됨. 결투는 단풍잎같은 독특한 주변 요소로 매꿔질 것.

쿠로사와 영화와 존 포드에 영감을 받아 그 영화적 성격을 게임으로 옮기고자 함.

몽골군의 배, 정자 등 게임 속 보이는 모든곳에 가볼수 있는 자유가 있음.

탐색가능한 많은 것들이 존재

네모 버튼으로 칼을 휘드르고, 버튼을 눌러 칼을 깨끗이 청소할 수 있음.

트레일러에서 보이는 연쇄 암살기술은 아캄나이트와 비슷

트레일러에서 벽창을 뚫고 적을 찌른것은 스크립트가 아닌 하나의 기술

사무라이의 전형적인 전투에 기초하여 극도의 긴장감이 검을 빼내기전에 조성되는 기능이 존재



그래픽, 시스템에 대한 정보


실시간 날씨, 시간 시스템 존재

구름은 시스템적으로 생성되며, 모든 역동적인 배경은 텍스쳐가 아님. 한번 지나가면 두번다시 완전히 똑같은것은 볼 수 없음.

진흙속을 굴러다니면 몸을 완전히 더럽힐것이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그 모든게 피와 함께 씻겨 나간다.

그래픽은 '미니멀리즘'에 초점을 둠

움직임이 환경의 테마. 바람과 낙엽 등 움직이는 모든것들에 초점을 둠

배경은 시골의 흔들리는 대나무 숲부터 화려한 성곽의 도심까지 다양

게임은 UI가 존재하지만, 아직은 미공개

카메라를 완벽히 제어가능

포토모드 존재

검술은 모두 모션캡쳐를 통해 만들어짐

말 또한 모션캡쳐를 통해 만들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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