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2018년 9월 출시 예정 플스4 독점작 게임 마블 스파이던맨 180703 게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3. 20:25

본문

반응형

[뱀선생] 2018년 9월 출시 예정 플스4 독점작 게임 마블 스파이던맨 180703 게임 정보


인섬니악 게임즈가 개발한 소니 플스4 퍼스트파티 독점작 마블 스파이더맨 Marvel's Spider-Man.


2018년 9월 7일 한글화 한글판 출시 확정이라 E32018 게임쇼에서 최신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됐음.

락스테디의 아캄나이트처럼 스파이더맨 게임에도 다양한 빌런이 나오는게 확인 ㅋㅋㅋㅋㅋ

라이노, 일렉트로, 스콜피온, 벌쳐 등을 볼 수 있음.

(참고로 소니 게임은 이제 대놓고 PS4 PRO 구동 영상을 보여줌 -_-)


게임 기본 스토리는 

마블 영화와 달리 10대 어리숙한 스파이더맨이 아니라 대학교 졸업이 임박한 23세 성인 피터 파커가 주인공.

원작 코믹스, 영화와 다른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하려고 플스4프로도 대기중이다 완전 기대할께~~

무조건 예약판매 예판 열리면 지른다 ㅋㅋㅋㅋㅋ



E3 2018의 Marvel's Spider-Man의 모든 것


새로운 E3 Showcase 트레일러에서 Marvel’s Spider-Man이 전설적인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굉장한 PlayStation E3 쇼케이스 였습니다. 강렬하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밤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저희만큼 즐거웠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Marvel Universe와 그들의 놀라운 캐릭터와 함께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오늘 저녁에 공개한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게임 속에 등장할 캐릭터의 리스트가 방금 확장 되었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이…


(마블 스파이더맨 게임 플스4프로 4K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우리 팀은 드디어 여러분이 Marvel's Spider-Man에 기대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것들을 보여 드리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스파이디 시절, 그가 해치웠던 슈퍼 빌런들이 동시에 탈출하게 되면서 상황은 급격하게 변하기 시작합니다. 슈퍼 빌런들이 맨해튼 연안에 있는 최대 보안 시설인 RAFT를 탈출하면서 뉴욕 시의 평화가 파괴되기 시작한 일은 게임 속에서 굉장히 중요한 순간입니다. 여러분이 게임 플레이 영상 끝에서 보았듯이, 더 나쁜 일은 스파이더맨이 1 대 5의 상황에서 혼자라는 것입니다. 이런 상황이 지금 Marvel 속 뉴욕 시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일입니다.


우리는 라이노, 스콜피온, 벌쳐, 일렉트로와 같은 캐릭터를 확보하기 위해 Marvels Games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네 명의 캐릭터는 스파이더맨이 게임 플레이 영상이 끝나기 직전에 보게 되는 불가사의 한 여섯 번째 악당과 협력하여 게임 속에서 5명의 악당으로 미스터 네거티브에 합류합니다. 그들은 모두 새롭고, 독창적이며, 더 강력한 버전의 슈트를 선보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친숙하지만 신선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세심하고 신중한 협력 작업이었습니다.



Marvel’s Spider-Man에서 블록버스터 액션의 또 다른 재미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에는 쇼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은 맨해튼의 한 구역을 돌아다니며 범죄를 저지하고, 해리 오스본의 조사 과제를 완수하고, 적 기지에 침투하고 폐쇄하며, 가장 흥미진진한 보스 전투에서 ‘쇼커’와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Insomniac의 모든 사람들은 2018년 9월 7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 구매 시 스파이디 슈트 팩, 거미 드론의 조기 잠금 해제, PS4 커스텀 테마와 PSN 아바타뿐 아니라 스킬 트리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스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E3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들은 슈퍼 빌런의 RAFT 탈출 다음 날 발행된 Marvel's Spider-Man 세계 속의 데일리 뷰글의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을 얻지 못했더라도, Marvel’s Spider-Man 웹 페이지에서 게시될 추가 데일리 뷰글 시리즈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웹 페이지에서는 Marvel’s Spider-Man이 시작될 때까지 발생하는 이벤트 중 일부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9월까지 매월 새로운 디지털 이슈를 확인 하세요!


출처 : https://asia.playstation.com/ko-kr/latest-news/2018/everything-from-marvels-spider-man-at-e3-201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