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PS4 PRO 용과 같이 극1 싱글 스토리 게임플레이 영상 #3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8. 7. 9. 07:32

본문

반응형

[뱀선생] PS4 PRO 용과 같이 극1 싱글 스토리 게임플레이 영상 #3


플스4프로 세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제작해 2016년 5월 26일 출시한 액션 어드벤처 장르 게임 용과 같이 극1 Yakuza: Kiwami 노코멘트 싱글 스토리 및 게임플레이 공략 영상


용과 같이 극 Yakuza: Kiwami 龍が如く 極

개발사 : 용과 같이 스튜디오

유통 : SCEK

출시일 : 2016년 5월 26일

플랫폼 : 플스4 / 플스4 프로 / (PC 스팀판 나중에 나왔는데 안한글)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언어 : 한국어 자막 지원하는 공식 한글화

가격 : PS스토어 22800원

재생목록 링크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3qhPp8i4qUpJZWiM54CN8v


이것이 바로 궁극의 게임.

《용과 같이》 10주년 기념작품. 스토리적으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던 첫번째 작품 《용과 같이》를 베이스로 대폭 추가된 드라마 신, 쾌적한 게임 플레이, 미려한 영상, 중후한 사운드, 충실한 플레이 스팟 & 서브 스토리 등 다양한 측면에서 극한에 다다른 "어른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입니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도전과 커다란 진화를 이뤄내온 《용과 같이》 이기에 가능한 《용과 같이》 역사의 집대성을 즐겨주세요.


용과같이극1 10년 만에 만나는 세레나 마담 레이나


10년 만에 만나는 세레나 마담 레이나

유미를 찾고 싶은데 모른다고.... 대신 등장하는 이름이 유미의 동생 미즈키???


용과같이극1 서브퀘 F컵 마이 등장 알고도 당하는 한잔해 ㅋ


서브퀘 F컵 마이 등장 한잔해 ㅋ 

딱봐도 꽃뱀인데 마실수밖에 없네 ㅋㅋㅋㅋ 10만엔 날아감 -_-;;; 

키류 술 색깔만 다르고 술에서 기포가 올라옴 ㅋㅋㅋㅋㅋ


용과같이극1 고아원 출신 하루카 등장

키류, 유미와 비슷하게 고아원 출신 의문의 꼬마 아이 하루카 등장


용과같이극1 유미의 행방을 알고 있는 미즈키의 딸 하루카 ㅋ


약간 쓰리쿠션 느낌이지만 유미의 행방을 알고 있는 미즈키, 미즈키의 딸 하루카의 등장. 

근데 또 하루카는 유미, 키류가 나왔던 해바라기 고아원 출신이라고 함. 이거 뭐야 ㅋㅋㅋㅋ


용과같이극1 알고보니 금수저 꼬마 하루카


알고보니 금수저 꼬마 하루카. 

키류와 같은 해바라기 고아원 출신으로 알고 있는데 엄마가 밀레니엄 타워 개고급 술집 마담. 

일본 버블 경제 시대에도 이런 가게는 흔치않았다며 놀라는 키류 ㅋㅋㅋㅋ


용과같이극1 유미 미즈키 하루카 세사람 정체가 뭐야?

유미 미즈키 하루카 정체가 뭐야? 

야쿠자 동성회의 사라진 돈 100억과 관련이 있다고??? 

뭔가 꼬여간다 굉장히 피곤해질것 같은 느낌 -_-;;;


용과같이극1 부하 미츠시게에게 굴욕당하는 니시키야마


부하 미츠시게에게 굴욕당하는 니시키야마. 

동생 유코의 심장 이식 수술비 3000만원을 마련 해야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