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영국 여름을 재현한 엄청난 그래픽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 게임플레이 움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11. 18:1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영국 여름을 재현한 엄청난 그래픽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 게임플레이 움짤


2018년 10월 2일 출시 예정인 마이크로소프트의 독점작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4 Forza Horizon 4.


마소 퍼스트파티 턴10과 플레이그라운드가 개발한 작품으로

엑스박스 독점작인 만큼 발매 플랫폼은 XBOX ONE 콘솔판 + PC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버전 2가지 모두 지원.

패키지 구매 안하고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구하면 1+1 콘솔 PC판을 모두 계정에 등록되고 클라우드 세이브 지원(XBOX PLAY ANYWHERE)


4K 콘솔 게임기인 엑스박스원X에서는 XBOX ONE X ENHANCED를 지원해 4K 해상도 HDR 그래픽과 60프레임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함.


원래는 계속 일본 같은 아시아 배경이 루머로 떠돌았는데 E3 2018 게임쇼 뚜껑까보니까 뜬금없이 영국 ㅋㅋㅋㅋㅋ

전작 포르자호라이즌3는 호주를 배경으로 메타크리틱 91점 먹은 역대급 갓겜 명작 레이싱 게임이라 발전할게 별로 없어보였는데 이번 4편 영국은 거기에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지원 ㅋㅋㅋㅋㅋㅋ


플레이그라운드가 영국 회사라서 진짜 자기들 고향 디테일이 엄청나려나? ㅋㅋㅋㅋ


아래는 20180711 턴10 개발자 게임플레이 영상. 

몇가지 게임 시스템과 영국 여름 그래픽의 코스를 집중적으로 보여줌.

(다음주에는 영국 가을 배경과 전체맵 지도를 보여준다나???)


어쨌거나 미친 그래픽 대박이네 ㅎㄷㄷ




멕라렌 650S 와이드바디킷


Wheel spacers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캐릭터, 상의, 자켓, 하의, 안경, 신발, 악세사리, 콧수염, 특별의상, 감정표현을 바꿀수있음

이것도 PC를 반영한건지 모든 옷을 남자 여자 캐릭터에 입힐 수 있음 ㅋㅋㅋㅋㅋ

위 스샷 보면 알지만 남자도 핑크 미니 스커드 장착 가능.


출처 : https://youtu.be/U2d7CqmUHPk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6529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