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때 바뀌는 판금 안두인 국왕 등 와우 영웅들 모델링 그래픽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14. 10:11

본문

반응형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때 바뀌는 판금 안두인 국왕 등 와우 영웅들 모델링 그래픽


2018년 8월 14일 출시하는 블리자드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번째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와우팬들이 관심가는 핵심 중 하나는 또 누가 타락하고 스토리 전개일텐데 기존 영웅들의 새로운 모델링 ㅋ

안두인인은 더 커서 얼라이언스 스톰윈드 국왕다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판금 도검 사제 마검사 안두인 ㅋㅋㅋㅋ



1. 국왕 안두인 린


Anduin은 새로운 캐릭터 모델, 말 및 무기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의 소설 Before Storm 에서 Anduin의 동기와 리더십 스타일에 대해 더 많이 배웠습니다 .

안두인이 더 성장하였으며, 그뿐만 아니라 그의 말과 무기도 신규 모델이 추가됩니다.

2. 그롬마쉬 헬스크림


Grommash 헬스 크림은에 중요한 역할 재생 모집 시나리오 에 대한 마그 하르 오크 연합군의 레이스 . 우리가 AU Draenor로 돌아 가면, 오랜 시간이 경과 했으므로 회색 머쉬가 회색 머리카락으로 노화 된 것을 발견합니다.

그롬마쉬 헬스크림은 마그하르 오크 영입 시나리오의 핵심 인물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마그하르 오크를 영입하기 위해 드레노어로 다시 가게 됩니다. 거기서 나이든 그를 만날 수 있습니다.

3.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제이나는 이번 확장팩에서 다시 중요 인물로 돌아오게 되어 스톰윈드와 쿨 티라스에서 활약하게 됩니다. 그녀는 얼라이언스의 다양한 시나리오와 차후 그녀를 구출하게 되는 황폐의 땅 쓰로스 시나리오에서 만나게 됩니다.

그녀의 신규 모델은 망토가 있거나 없는 모델과 함께 쿨 티라스의 닻모양 팬던트를 찬 모델이 있습니다.


4. 여군주 리아드린


레이디 리아 드린 (Liadrin Lady Liadrin)의 모든 구형 모델은 녹색 눈 대신에 황금빛 눈을 가지며, 이는 황금색 눈이 문자 사용자 화 옵션으로 추가 될 때 적합합니다 . 아제 로쓰 지역의 새로운 배틀에서 Liadrin의 모델에는 커스텀 무기와 함께 그녀의 Hearthstone 작품과 비슷한 새로운 갑옷이 있습니다.


5. 남 / 녀 나이트엘프 궁수


아제로스 전투전의 나이트 엘프 궁수 (Night Elf Archer) NPC들은 원래의 워크래프트 영화와 거의 흡사 한 새로운 갑옷을 받았습니다.


6. 렉사르


Rexxar는 호드 전쟁 캠페인 에서 역할을하기 위해 다시 방문 합니다.


7. 로닌


테라모어 전투 당시 전사한 로닌은 제이나를 구출하는 시나리오인 황폐의 땅 쓰로스에서 만나게 됩니다.


8. 우서


Uther의 동상과 무덤 은 시각적 인 업데이트를 받았고 Lightbringer 와 Arthas 라는 몇 가지 관련 NPC를 받았습니다 . 리치 왕의 플래시백 수신?


출처 : http://bfa.wowhead.com/news=285529/updated-notable-npc-models-in-the-battle-for-azeroth-pre-expansion-patch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010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