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이제는 PC 갓 EA??? 월 만원대 오리진 액세스 프리미어 월구독 게임 서비스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31. 12: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이제는 PC 갓 EA??? 월 만원대 오리진 액세스 프리미어 월구독 게임 서비스 시작


자 이제 과연 귀큰놈에서 갓유비로 변한 유비소프트 같이 이제는 EA도 갓EA가 될 수 있을까요?


마이크로소프트 게임패스 서비스처럼 EA도 PC Origin Access Premier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쉽게 말해서 넷플릭스처럼 월구독형 게임 대여 상품임 ㅋㅋㅋㅋ

차이점이 있다면 넷플릭스는 스트리밍 중심에 및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면

이건 게임이니까 무조건 게임 다운로드 설치만 됨 ㅋ

(아마 게이머라면 스트리밍 방식 아직은 불안해하는 유저가 더 많은거임. 아무래도 스트리밍 방식은 회선에 따라 렉 조감작 때문에....)


어쨌거나 E3 2018 게임쇼 EA 컨퍼런스 발표에서 나왔던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서비스가 한국 국내에서 시작됐음.

전체 게임 목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아래 짤 or EA 오리진 홈페이지 참고


진짜 한글화만 해준다면 대혜자 게임 서비스니까 

국내 게이머들도 많이 이용했으면 좋겠음.

판매량 이용자 늘어서 매출 잘 나오면 배필5 앤썸 이후에도 한글화 쭉쭉 현지화 한글판 기본 장착해주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Origin Access로 남보다 먼저 플레이하기

Premier 멤버는 신규 게임을 출시 전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트라이얼이 아닌 정식 게임입니다!

Basic 멤버는 신규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최대 10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면 진행 상황을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식 게임을 출시 전에 플레이하세요. EA의 게임을 누구보다 먼저 즐기세요. 방대한 게임 컬렉션에 있는 좋아하는 게임을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Origin에서 구매 시 10% 할인 혜택까지 드립니다!

PC 전용


기존 오리진 액세스 베이직 상품과 프리미어 상품의 혜택 특징 비교.

정품 EA 오리진 PC 게임 구매시에 10% 추가 할인 기능과 EA 오리진 게임 실행 권한 부여 기능은 같음.

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프리미어는 피파19 배틀필드5 앤썸 같은 신작도 출시와 동시 플레이 가능!!! 심지어 얼리액세스 접속 권한까지 ㅋ

거기에 확장팩 같은 DLC 기능도 포함한다고 함.


원하는 플랜 선택하기

두 플랜 모두 Premier 멤버십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신작 게임 트라이얼의 조기 이용, 게임 콜렉션 이용 및 멤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각 결제 주기에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언제든 취소할 수 있습니다.

1달 월간 결제짜리 가격은 16500원

한방에 1년짜리 결제 가격은 107500원 (대략 6개월 가격에 6개월 더 껴주는 1+1 느낌 ㅋㅋㅋㅋ)


Origin Access Premier로 먼저 플레이하기


1. 지금 이용 가능 


A Way Out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즐거운 독점 협동 어드벤처 게임.

Fe
절대 떠나고 싶지 않을 세상을 발견해 보세요.

The Sims™ 4 디지털 디럭스 + 외식하기 좋은날 게임팩 + 키즈룸 아이템팩
재미있는 3종 콘텐츠!

STAR WARS™ Battlefront™ II 스탠다드 에디션
Origin Access Premier에 포함

Unravel Two
어서 Yarny와 함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2. 발매 예정작
Madden NFL 19
Madden NFL이 PC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출시일 2018년 8월 10일

FIFA 19
FIFA 19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떠오릅니다
출시일 2018년 9월 28일 (3일 조기 이용)

Battlefield™ V
인류의 가장 거대했던 전쟁에 뛰어드세요
출시일 2018년 10월 19일 (3일 조기 이용권)

Anthem™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서 하나가 되어 승리하세요
출시일 2019년 2월 22일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멤버쉽 서비스 FAQ


Origin Access Premier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Origin Access Premier는 EA의 최신 대작 게임을 누구보다 먼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매월 또는 매년 합리적인 가격으로 EA의 신작 PC 게임을 출시 전에 먼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remier 멤버가 되면 트라이얼 체험이 아닌 정식 게임을 언제든지 원하는 만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remier 멤버십에는 어떠한 제한도 없습니다.


현재 멤버십은 어떻게 되나요?
Origin Access의 현재 멤버는 Origin Access Basic 멤버십으로 변경됩니다.
Origin Access에 이미 가입한 경우, 업그레이드하기 전까지 멤버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같은 가격으로 현재의 혜택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Basic과 Premier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Basic 멤버십 혜택:
트라이얼 체험을 통해 발매 전의 신작 게임을 출시 5일 전부터 최대 10시간 동안 미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Vault에 계속 추가되는 방대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게임들을 마음껏 플레이하세요.
Origin 스토어에서 정식 게임, 예약 구매, 확장팩, FIFA 포인트 등을 구매할 때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emier 멤버십 혜택:
출시 5일 전부터 신작 게임을 무제한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remier 멤버에게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Premier 멤버십을 해지하기 전까지 별도 구매 없이 정식 게임을 발매 5일 전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The Vault에 계속 추가되는 방대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Basic 멤버십과 마찬가지로 Origin 스토어에서 정식 게임, 예약 구매, 확장팩, FIFA 포인트 등을 구매할 때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Origin Access Premier의 요금은 얼마인가요?

Origin Access Premier는 올 여름부터 시작되며 매월 16,500원, 매년 107,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부터 Origin Access Premier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이미 Origin Access에 가입하여 업그레이드를 원하거나, 처음으로 가입하려는 분 모두 올 여름부터 Premier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되니 계속 주목해 주세요!


Origin Access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Origin Access는 방대한 PC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멤버가 되면 The Vault에 있는 수많은 명작 PC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원하는 만큼 플레이할 수 있으며, EA의 신작 게임을 출시 전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고, Origin에서 정식 게임, 예약 구매, DLC, FIFA 포인트 등을 구매할 때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origin-acce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