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 헌터 월드 PC판은 큰 충돌 오류 문제가 있지만 해결이 진행 중입니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7. 31. 12:46

본문

반응형

몬스터 헌터 : 월드 PC판은 큰 충돌 오류 문제가 있지만 해결이 진행 중입니다.


Capcom의 한 관계자는 "우리는 충돌 문제를 알고 있으며 수정안이 이미 작동 중입니다."


Monster Hunter 월드의 PC 출시는 대체로 긍정적 이었지만 주말에 시들어 버렸습니다. 10 시간 더 많은 플레이와 나머지 PC 게이머 사이에는 훨씬 더 많은 시간이 흐른 후에 Monster Hunter : World는 심각한 충돌 문제를 가지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우리는 캡콤에게 연락해서 진술을 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개발팀이 그 문제를 알고 있고 해결이 진행 중입니다. 정확한 타이밍은 상세히 설명되지 않았지만 Monster Hunter : World가 2018년 8월 9 일에 PC에서 출시되기 전에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이 고쳐지기 전까지는, 무엇이 일어나고 왜 우리가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4시간 동안 한 시간에 한 번 정도 충돌하는 것을 보았다. 더 나쁜 것은, 사냥 중에 충돌이 발생하면 마지막 저장 이후 모든 진행 상황을 잃게됩니다. 몬스터 헌터 : 세계는 임무 후에 자동으로 저장되지만, 사냥 간의 중요한 제작 또는 아이템 관리는 튜브 아래로 내려갑니다. 빠른로드 시간은 연고의 일부이지만 너무 많은 시간이 지나면 충돌 후 멀티 플레이어 사냥으로 뛰어 들면 퀘스트에 첨부된 보상을 받을 자격이 박탈됩니다. 결국에는 그 짐승을 잡을 수는 있지만, 보너스는 받지 못할 겁니다.


사냥은 20 분에서 45분이 걸릴 수 있으며 Monster Hunter : World는 근본적으로 반복을 중심으로 설계된 게임이라는 사실을 고려할 때 엄청나게 받아 들일 수 없는 문제입니다.


왜 그런 일이 일어나는 거죠? 우린 긍정적이진 않지만 모든 징후는 CPU의 과도한 스트레스를 가리키고 있어요. Capcom은 Monster Hunter : World가 CPU가 많은 게임인 이유를 인정하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출시 전 상태에서 PC의 두뇌에 너무 의존할 수 있습니다.


몇 번 충돌한 후, 나는 다른 모니터에 작업 관리자를 열어 잠재적인 병목 현상을 계속 찾았습니다. 물론 CPU 사용량은 충돌할 때마다 100 %였습니다. 나머지 하드웨어는 비슷한 스파이크를 보지 못했습니다. 두 PC 모두 Monster Hunter : World에 대한 최소 및 권장 사양을 충족하고 그렇지 않으면 부드럽게 실행되므로 하드웨어를 철저히 비난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나는 이것이 단순한 버그라는 인상을 받는다. 보이는 것처럼 파국적이다.


멀티플레이어 사냥은 친구와의 세션에서 더 자주 그리고 양쪽 끝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충돌의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오프라인 세션에서도 경험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모두 출시되기 전의 일이다. 우리는 여전히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와 캡콤이 약속한 해결책을 기다리고 있다. 발사 전 또는 발사 직후에 일시적인 고장 문제가 사라지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지만, 이러한 충돌은 완벽한 발사를 기대하는 사람에게 PSA를 감당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고 치명적입니다.채질하다




최근 몬스터헌터월드 PC판 클로즈베타가 진행됐는데 버그가 발견됐나봄.
몬헌 시리즈는 결국 사냥감 몬스터를 오랜시간동안 두드리며 레이드 하는데 튕겨서 보상 못 받으면 개쥐쥐 -_-;;;
이번 몬헌월드 PC판은 한글화에 콘솔판과 다르게 SSD 조합히 엄청나게 빠르고 쾌적한 로딩시간을 보여줬는데 이런 장점이 가려지지 않도록 버그 다 해결된 상태로 출시했으면 좋겠음.

출처 : https://www.pcgamer.com/monster-hunter-world-has-a-major-crashing-problem-but-a-fix-is-on-the-wa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