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폭심만만 출시 접속 무료 보상 1전설 + 카드팩 3개 개꿀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8. 02:21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확장팩 폭심만만 출시 접속 무료 보상 1전설 + 카드팩 3개 개꿀 ㅋ


블리자드의 전략운빨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의 2018 두번째 확장팩 박사붐의 폭시만만 프로젝트가 2018년 8월 8일 오전 02:00에 출시했습니다. 


출시 기념 접속보상으로 랜덤 전설 카드 1장과 폭심만만 카드팩 3개를 줍니다. 

개꿀 ㅋㅋㅋㅋ 


아쉽게도 1인 모험모드 묘수풀이는 아직 오픈 안함. 

지금은 그냥 카드팩만 풀린 상황. 


저는 폭심만만 전설카드로 사냥꾼 전설 폭발광 플라크와 드루이드 전설 푸르딩딩한 플룹 카드를 먹었네요~ ㅋ


모두 전설카드 대박 나세요~~~ㅋ


이번 시즌은 또 어떤 개사기 오버파워 덱과 메타가 나올지 궁금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