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 헌터 월드 PC판 - FMA3지원요구 데누보 때문에 미지원 CPU는 플레이가 막힌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8. 10. 04:12

본문

반응형

몬스터 헌터 월드 PC판 - FMA3지원요구 데누보 때문에 미지원 CPU는 플레이가 막힌다


2018년 8월 10일 출시한 몬스터 헌터 월드 PC 스팀 한글판은 데누보가 FMA3 명령어를 지원하는 CPU를 요구한다 합니다.


실제로 현재 리뷰평가는 메타 90점에 도달할정도로 좋지만


일부 씨피유 사용자들은 아예 게임이 크래시나 실행조차 되지 않는다고 부정적 평가를 주고 있습니다.

 현재 몬스터 헌터 월드 평가는 복합적 단계까지 진입했습니다.


The good news is that according to a support post on China’s WeGame  platform, the issue is expected to be patched out very quickly.

좋은 소식은 중국의 위게임 플래폼에 따르면 

문제점 수정패치가 매우 빠르게 배포될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CPU-Z같은 프로그램으로 현재 장착된 씨피유가 FMA3를 지원하는지 체크해보는 좋은 시간이 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PC의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 는 오랜 시간이 지났지 만 마침내 그날이 다가왔다!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가 PC 용FMA3명령 세트를요구하기 때문에 시작하기 전에 열심히 사냥하는 사람들의 퀘스트가 끝나기 시작합니다. Steam을 통한 사전로드 부족은 대부분 사람들의 느린 시작을 의미했지만 게임이 일찍 릴리스 된 중국 사용자는 게임이 특정 CPU에서 부팅을 거부 할 것이라고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특정 플레이어가 게임을 실행할 수 없게된다는 사실이DENUVO DRM에 대해 비명을 지르는 Steam 토론 페이지를 보냈습니다.


에 Frox에 따르면 ResetEra,  스팀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 전에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었다 중국의 사용자가, 심지어 캡콤에 의해 규정 된 최소 사양 요구 사항 내에서 CPU를보고 게임을 발사 할 수 없습니다. 이유? 특정 CPU 내에서 FMA3 지원이 부족합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FMA3 : 게임에 FMA3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알맞은 프레임을 얻으려고하는 대부분의 사용자 는 4 년 동안 더 나은 부분을 위해 CPU에 내장 된 기능이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오래된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재미는 실망 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이런 악취를 일으키는 이유는이 특정 FMA3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프로세서 중 일부는 게임의 권장 요구 사항에 부합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FMA3 지원이 악명 높은 Denuvo에 의해 순수하게 요청되었다는 결론을 내리게됩니다 DRM이 게임에 내장되었습니다. 이것이 FMA3 지원이없는 CPU를 실행하는 검토 자에 의해 선택되지 않은 이유는 Denuvo가 검토자가 보낸 베타 클라이언트에 내장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은 소식은 중국의 WeGame 플랫폼에 대한 지원 게시물에 따르면이 문제는 매우 빨리 패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치가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출시 될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지만, Denuvo가 근본 원인인지 또는 중국에서 출시 된 빌드에 더 특정한 것이 탓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제는 CPU가 FMA3을 지원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Google을 통해 칩의 사양을 찾거나 CPU-Z와 같은 것을 사용하여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gamerevolution.com/tech/416693-monster-hunter-world-fma3-denuvo#smIAYhBg2lto0Dw6.99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210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