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필드5 로테르담 맵 게임플레이 (PC판 지포스 RTX 2080Ti) 오픈베타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3. 12:02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필드5 로테르담 맵 게임플레이 (PC판 지포스 RTX 2080Ti) 오픈베타 정보


엔비디아 공식 배틀필드5 로테르담 맵 게임플레이 (PC판 지포스 RTX 2080Ti 그래픽카드 사용) 


GForce RTX 2080Ti에 캡처된 부드러운 60 FPS의 Real-Time Ray Tracing ON 상태에서 이 Battlefield V Multiplayer 게임을 확인하십시오! 


2018년 9월 4일부터 배틀필드5 한글판 PC 버전 오픈 베타 시작함.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멤버쉽 월 정액 가격은 16500원. 또는 1년 구독권 107500원.

오픈베타 일정
- 2108년 9월 6일부터 시작, 제한된 기간동안 시행
- 9월 3일 오후 5시부터 프리로드 시작
- EA 엑세스, 오리진 엑세스, 오리진 엑세스 프리미어,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주문시 9월 4일부터 오픈베타 이용 가능

오픈베타에서 진행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 Rotterdam, Arctic Fijord 맵에서 이루어지는 64인 컨퀘스트 모드 (요새화, 이동식 고정무기, 분대 지원기능 지원)
- Arctic Fijord 맵의 2일짜리 그랜드 오퍼레이션 (Airborne과 Breakthrough 모드 포함)

Tides of War 체험
- 2차대전의 이야기가 여러 달마다 챕터 별로 전환되는 방식
- 한 챕터는 전쟁의 한 구간에 집중하는 모양새
- 오픈 베타에서는 5개 챕터 체험 가능 (챕터를 완료하면 배틀필드 V 발매시 특별한 인식표 증정)


배틀필드V 오픈 베타에서는 무엇을 하나요?


두 번의 클로즈 알파 때 했던 것과 비슷한 Battlefield V 오픈 베타는 더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실전에서 Battlefield V를 테스트합니다. 게임을 가장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하기 위해 서버 안정성, 대기 시간, 매치메이킹과 같은 기술 양상뿐만 아니라, 무기 밸런싱, 진행도, 그 외 기타 사항을 포함한 게임플레이를 테스트합니다. 또한, 참가 플레이어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을 수도 있는 기회죠.  Battlefield 포럼에 오픈 베타에 관한 의견과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오픈 베타 이용 도중 문제를 경험했다면, Answers HQ로 이동하세요.


여러분이 싸울 전장, 여러분이 도전할 게임 모드


최근 클로즈 알파에 등장한 눈 덮인 노르웨이 풍경인 북극 피요르드가 재등장하며, 컨퀘스트와 그랜드 오퍼레이션 노르웨이의 몰락 중 두 “날들”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날들은 게임 내 시간으로 진행되므로 24시간이 아닙니다. 그랜드 오퍼레이션에는 날마다 하나의 게임 모드로 제공되는 이런 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르웨이의 몰락에서는 에어본 모드로 1일을 보냅니다. 낙하산을 타고 전장으로 낙하해 폭탄이 배치된 제어 지점을 두고 양측 진영 중 하나로 싸우게 됩니다. 2일은 팀으로 중요한 구역을 공격하거나 방어하는 브레이크스루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공격 진영으로 공격적 또는 전술적 자세를 취하거나 방어 진영으로 즉흥적으로 적이 오지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그다음에 살펴볼 새로운 풍경은 로테르담입니다. 여러분은 전쟁 전 초기 상태에서 황폐해진 독일의 도시 거리에서 싸우게 됩니다. 이 전장에 배치하여 Battlefield의 대표적인 게임 모드인 컨퀘스트를 즐겨보세요. 클래식 규칙을 따르는 컨퀘스트는 두 팀이 전장의 주요 깃발을 제어하기 위해 싸우는 64인 플레이어 전투입니다. 점령 우위를 차지해 상대의 점수를 빼앗아 승리하세요.


탑승장비와 증원


Battlefield V 오픈 베타에서는 5가지 대표적인 제2차 세계 대전 전차와 7가지 항공기를 마음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차병으로 배치해 발렌타인 Mk VIII, 처칠 Mk VII, 처칠 건 캐리어, 4호 전차, 티거 I을 포함한 큰 전차를 전장에 끌고 가세요. 하늘을 날아다니는 걸 좋아한다면 스핏파이어 Mk VA, 스핏파이어 Mk VB, 블레넘 Mk IF, Bf 109 G-2, Ju 87 슈투카 B-2, Ju 87 슈투카 B-1, C47로 공중에서 팀을 지원하세요.


게다가 고정형 및 견인형 대공포로 적의 공격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전차가 자꾸 거슬리시나요? 이 또한 고정형 또는 견인형인 대전차포를 사용하세요.


충분한 분대 점수를 모은 분대장에게는 강력한 증원을 불러올 짜릿한 기회가 생깁니다. 두 번의 클로즈 알파 중 한 번이라도 경험해 보셨다면, 영국 처칠 크로커다일과 독일 슈투름티거 두 중전차의 무시무시함을 잘 알 것입니다.


알파에 등장했던 JB-2와 V-1 로켓 폭격도 재등장해 적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볼 수 있는 건 보급 용기 투하입니다. 이는 체력과 탄약의 자원으로, 징발 점수 7,500점을 사용하면 낙하산으로 강하합니다.


병과 및 전투 역할


Battlefield V 오픈 베타에서는 네 가지 주요 병과인 돌격병, 정찰병, 의무병, 보급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ttlefield V의 각 병과에는 몇 가지 전투 역할이 있으며, 오픈 베타에서는 각 병과의 전투 역할을 하나씩 맛볼 수 있습니다.


전투 역할마다 독특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찰병 중 저격병 전투 역할을 플레이한다면 전술적 후퇴라는 능력을 사용해 치명상일 때 더 빠르게 전력질주할 수 있습니다. 야전 의무병 전투 역할에는 주사기 소생 능력이 따라오며, 이를 통해 주사기로 (분대원뿐만 아닌) 모든 팀원을 소생할 수 있습니다.


무기


오픈 베타에서 병과를 고른다는 것은 어느 정도 무기 종류를 고른다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보급병 병과는 KE7, 브렌 건, FG-42과 같은 강력한 경기관총뿐만 아닌 M30 삼렬총도 사용합니다. 의무병 플레이어는 기관단총인 스텐, 수오미 KP/31, MP40, EMP로 목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돌격병 병과로 열띤 전투 중이라면, 터너 SMLE, M1A1 카빈, 게베어 43 또는 StG 44 돌격소총 같은 반자동 무기를 사용하세요. 정찰병으로 전투에서 떨어져 있다면, 볼트 액션 소총으로 헤드샷을 맞히세요. 리앤필드 No. 4 Mk I, ZH-29 또는 Kar98k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보조무기, 근접 무기, 수류탄, 보조장비를 추가하면 강력한 만능 무기고를 오픈 베타 전투에서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타이드 오브 워 맛보기


타이드 오브 워에서는 Battlefield V 중대에 속한 여러분과 개인 병사들이 테마가 있으며 이벤트로 가득한 제2차 세계 대전의 서로 다른 챕터에서 여정을 시작할 겁니다. 플레이어는 타이드 오브 워의 챕터마다 새로운 방법으로 플레이하게 될 것이며 가장 최신이자 최고인, 테마가 있는 Battlefield V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픈 베타에서 처음으로 타이드 오브 워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일부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돌격군 챕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오픈 베타 동안 이에 포함된 챌린지를 완료하면 (9월 9일 전에) 독특한 타이드 오브 워 베타 인식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식표는 게임 구매를 결정하면, Battlefield V 에서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돌격군 챕터 이벤트 는 오픈 베타의 일부일 뿐이며, 최종 게임이 아닙니다. 


돌격군 챕터 이벤트 는 타이드 오브 워의 작은 맛보기일 뿐이며, 앞으로 더 많은 것이 있을 예정임을 알고 계세요. 이 챌린지 플레이 흐름의 감상을 피드백으로 보내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배틀필드5 한글판 PC 오리진 버전 시스템 요구사양


Xbox One 플레이어의 경우, Battlefield V 오픈 베타를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연결 및 Xbox Live 골드 계정이 필요합니다. PlayStation 4의 경우, 모든 소유자는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다루는 게임 콘텐츠, 게임플레이 원리 및 다른 Battlefield V 의 양상은 오픈 베타와 게임 출시 사이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사양은 오픈 베타 전용이며, Battlefield V 최종 게임에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최소 사양

OS: 64-bit Windows 7, Windows 8.1, Windows 10

프로세서 (AMD): AMD FX-6350

프로세서 (Intel): Core i5 6600K

메모리: 8GB RAM

그래픽 카드 (AMD): AMD Radeon™ HD 7850 2GB

그래픽 카드 (NVIDIA): nVidia GeForce® GTX 660 2GB

DirectX: 11.0 호환 비디오 카드 또는 동급

온라인 연결 요구 사항: 512 KBPS 또는 더 빠른 인터넷 연결 속도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50GB


권장 사양

OS: 64-bit Windows 10 또는 그 이상

프로세서 (AMD): AMD FX 8350 Wraith

프로세서 (Intel): Intel Core i7 4790 or equivalent

메모리: 16GB RAM

그래픽 카드 (AMD): AMD Radeon™ RX 480 4GB

그래픽 카드 (NVIDIA): NVIDIA GeForce® GTX 1060 3GB

DirectX: 11.1 호환 비디오 카드 또는 동급

온라인 연결 요구 사항: 512 KBPS 또는 더 빠른 인터넷 연결 속도

디스크 여유 공간: 50GB


출처 : https://www.ea.com/ko-kr/games/battlefield/news/battlefield-5-open-beta-details-dates-and-early-access#__prclt=rMLEeqVw

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6406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