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이번주 선술집난투 2인조 개꿀잼 미침 ㅋㅋㅋㅋ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5. 12. 08: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이번주 선술집난투 2인조 개꿀잼 미침 ㅋㅋㅋㅋ


하스스톤 매주 새롭게 공개되는 모드인 선술집난투.

그냥 재미있게 즐겨봅시다라는 컨셉의 모드인데 이번주에는 2인조라고 새로운 컨셉의 모드가 등장했음.

2장의 카드를 선택하면 그 두장이 15장씩 덱이 완성되는것.

그러다보니 진짜 미친덱들이 막 등장함 ㅋㅋㅋㅋㅋ




링크 : https://youtu.be/wDBo8BN_OGI?list=PL_kuC_6OTe313Ak4jy9COeXcdDTnwyL5u


이번주 선술집 난투 레알 미쳤음 ㅋㅋㅋㅋㅋ

난장판 개꿀잼 ㅋㅋㅋㅋㅋ

이런게 야생의 의도인건가. 밸런스 붕괴 신박한 조합인 난장판 ㅋ


시린빛 점쟁이+자연화 VS 신의 격노+용암거인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 2인조

서로 가장 잘 어울리는 카드는 과연 무엇일까요? 

여관주인에게 2장의 카드를 보여주세요. 

그러면 그 2장으로 덱을 만들어줄겁니다!


(진짜 최고의 2장 조합은 뭐가 될까요? ㅋㅋㅋㅋㅋ)


하스스톤 선술집난투 2인조 조합


영불or서큐버스 + 자락서스의 주먹

마나지룡or퍄퍄 + 신화/차원문/얼화 등(얼회+차원문도 봤습니다)

화염술사 + 보호막

자연화 + 점쟁이

벌목기 + 붐

얼화 + 염구

신성화 + 진은검

오염된 노움  + 남작 리븐데어

사냥시작 + 살상명령

퍄퍄 + 차원문

방어구제작자+피에서 수액

신격 + 용거

기계소환로봇 + 고릴라

정자 + 박붐

독칼 + 맘가
정자 + 이샤라즈
방제자 + 소돌
빛샘 + 열정
신비한 궁수 + 신비한 화살
천리안 + 퀘스트중인 모험가
선조의 부름 + 아즈샤라
천공의 교감 + 아즈샤라
기소봇 + 강철니 표범로봇
기소봇 + 고릴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